기사리스트

"홈쇼핑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1위 GS홈쇼핑, 2위 롯데홈쇼핑, 3위 CJ오쇼핑"

[빅데이터뉴스 장선우 기자] 2017년 2월 홈쇼핑 브랜드 평판조사 결과, 1위 GS홈쇼핑 2위 롯데홈쇼핑 3위 CJ오쇼핑으로 나타났다. 대한민국 홈쇼핑 시장을 이끌고 있는 홈쇼핑 브랜드인 현대홈...

"제약회사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1위 한미약품, 2위 녹십자, 3위 유한양행"

[빅데이터뉴스 장선우 기자]2017년 2월 제약회사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위 한미약품 2위 녹십자 3위 유한양행 으로 분석되었다.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제약회사 브랜드중에서 한미약...

[빅데이터분석] 영어교육 2017년 2월 브랜드평판...1위 시원스쿨, 2위 튼튼영어, 3위 JLS정상어학원

2017년 2월 영어교육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위 시원스쿨 2위 튼튼영어 3위 JLS정상어학원 로 분석되었다.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영어교육 브랜드중에서 시원스쿨, 튼튼영어, JLS...

[빅데이터분석] 한식 프랜차이즈 2월 브랜드평판...1위 본죽, 2위 한솥, 3위 하남돼지집

2017년 2월 한식 프랜차이즈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위 본죽 2위 한솥 3위 하남돼지집 으로 분석되었다.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한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중에서 본죽, 한솥, 하남돼지...

[빅데이터분석] 여행사 2월 브랜드평판...1위 하나투어, 2위 인터파크투어, 3위 모두투어

여행사 브랜드평판 2017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나투어 2위 인터파크투어 3위 모두투어 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7년 1월 11일부터 2017년 2월 12일까지 여행사 8개의...

[빅데이터분석] 보이그룹 2월 브랜드평판 ...1위 방탄소년단, 2위 엑소, 3위 세븐틴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2017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엑소 3위 세븐틴 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7년 1월 10일부터 2017년 2월 11일까지 측정한 보이그룹 ...

[빅데이터분석] 걸그룹 2017년 2월 브랜드평판...1위 트와이스 2위 블랙핑크 3위 레드벨벳

걸그룹 브랜드평판 2017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트와이스 2위 블랙핑크 3위 레드벨벳 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17년 1월 9일부터...

[빅데이터분석] 헤어 전문점 2017년 2월 브랜드평판...1위 리안헤어, 2위 준오헤어, 3위 이철헤어커커

2017년 2월 헤어 프랜차이즈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위 리안헤어 2위 준오헤어 3위 이철헤어커커 로 분석되었다.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헤어 프랜차이즈 브랜드중에서 준오헤어, 이철...

[빅데이터분석] 대형마트 2월 브랜드평판...1위 이마트, 2위 홈플러스, 3위 롯데마트

2017년 2월 대형마트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위 이마트 2위 홈플러스 3위 롯데마트 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대형마트 브랜드 에 브랜드 평판조사를 하였다. 6개 대형마트 ...

[빅데이터분석] 전자유통 2017년 2월 브랜드평판...1위 롯데하이마트, 2위 전자랜드, 3위 삼성디지털프라자

2017년 2월 전자유통 브랜드 평판조사 결과, 1위 롯데하이마트 2위 전자랜드 3위 삼성디지털프라자 로 분석되었다.대한민국 전자유통 시장을 이끌고 있는 전자유통 브랜드인 롯데하이마트, 삼...

미래부, 블록체인 기술 활용 시범사업 공모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정보화진흥원(NIA)은 제4차 산업혁명에 따른 지능정보사회의 핵심 기술인 블록체인 활용 기반을 조성하기 위한 시범사업을 공모한다고 7일 밝혔다.블록체인은 가상화폐인 비트코인의 기반 기술로 네트워크에서 공동으로 데이터를 검증하고 기록·보...

백화점 브랜드평판 2017년 2월 빅데이터 분석...1위 롯데백화점, 2위 신세계백화점, 3위 현대백화점

국내 백화점 브랜드평판 2017년 2월 조사결과, 1위 롯데백화점 2위 신세계백화점 3위 현대백화점 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6년 1월 5일부터 2017년 2월 6일까지의 6개 국내 백...

중국, 빅데이터 시장 4년내 170조원으로 키운다

중국 정부가 '빅데이터산업 발전계획(2016∼2020년)'을 마련, 빅데이터 시장을 4년 내에 168조원 규모로 육성하기로 했다고 지난 2일(현지시간) 신화통신이 보도했다.중국 국무원 공업정보화부는...

"생명보험사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1위 삼성생명 2위 한화생명 3위 신한생명"

2017년 2월 국내 생명보험사 브랜드 평판 조사결과, 1위 삼성생명 2위 한화생명 3위 신한생명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7년 1월 18일부터 2017년 2월 19일까지 18개 국내 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30,248,05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

국토부, 카카오에 공공 빅데이터 '교통 정보' 제공

국토교통부는 정부에서 수집하고 있는 공공 데이터 중 교통 소통정보와 교통사고, 도로차단 등의 길 안내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카카오에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카카오는 국가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지도 및 내비게이션서비스에 반영해 보다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