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JW중외제약, 세계 혈우인의 날 맞이해 ‘브라보 캠페인’ 진행
JW중외제약은 ‘세계 혈우인의 날’을 맞아 혈우병에 대한 인식 제고를 위해 ‘브라보 캠페인(BRAVO Campaign)’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매년 4월 17일은 세계 혈우인의 날로 세계혈우연맹(WFH)이 혈우병과 출혈성 질환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지난 1989년 제정했다. 연맹은 혈우병 환자들의 치료 접근성을 높이고 예방요법을 강조하기 위해 올해 슬로건으로 ‘모두를 위한 공평한 접근: 모든 출혈 장애를 인식합니다’를 내세웠다. JW중외제약은 ‘세계 혈우인의 날’을 맞이해 혈우병 환자를 위한 운동법 영상 ‘브라보 관절톡톡’을 JW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 ‘헬스피디아’에 올렸다. 영상은 고관절과 무릎 스트레칭, 무릎과
-
SKT, ‘월드 IT 쇼 2024’서 AI 기반 ICT 서비스 선보인다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이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ICT 전시회 ‘월드 IT 쇼 2024(WIS 2024)’에서 AI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기술 및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SKT의 전시 테마는 ‘AI, Beyond Communication’, 즉 ‘AI 기반 커뮤니케이션의 진화’로, SKT는 올해 창사 40주년을 맞아 이동통신 기술의 발전상과 ‘글로벌 AI 컴퍼니’로 도약하는 현재의 모습을 864㎡(약 260평) 규모 전시관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SKT 전시관은 입구부터 40주년을 형상화한 LED 게이트와 대형 휴대전화 모형 키네틱 LED가 마련됐다.전시관에는 1984년 출시한 국내 최초의 무선전화 서비스 카폰(차량전화)부터 세계 최초 CDMA 상용화
-
NH투자증권, '상반기 반도체·AI 투자 전략' 설명회 개최
NH투자증권 (대표 윤병운) Digital자산관리센터는 ‘상반기 반도체 및 AI 투자 전략’을 주제로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설명회는 오는 18일 오후 4시 서울 여의도 파크원2 NH금융타워의 NH투자증권 4층 Creator홀에서 진행된다. 1부는 류영호 NH투자증권 기업분석부 연구원이 반도체 섹터 전망과 투자유망 종목에 대해 설명하며, 2부는 유니스토리자산운용 손정우 매니저가 AI 패러다임 변화로 인한 투자 전략에 대해 설명한다. 해당 설명회는 디지털고객 중 우수고객들의 참가 신청을 받아 진행한다. NH투자증권은 반도체 관련주 및 AI 섹터 투자에 대한 구체적인 투자전략 제공을 통해 고객들의 포트폴리오 구축에도 도움이 될
-
스마일게이트 퓨처랩, SGM 인디게임 부문 16기 모집
스마일게이트 퓨처랩(이하, ‘퓨처랩’)은 ‘스마일게이트멤버십(이하 ‘SGM’) 인디게임 부문’ 16기 모집을 내달 16일까지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SGM 인디게임 부문은 창업 역량을 갖춘 인디게임 창작자를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인디게임 개발사 창업을 준비하고 있거나 창업 경험이 있는 개발자(또는 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퓨처랩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SGM 인디게임 부문 16기는 1차 서류 심사 및 2차 인터뷰를 거쳐 선발된다. 선발된 팀은 오리엔테이션, 오픈베타데이 피어러닝 프로젝트 등을 거쳐 올해 버닝비버에 참석할 수 있다. 수료식은 올해 12월 13일로 예정돼 있다.특히 올해 기
-
트리플 코리아, 민간 네트워크 확대로 일본 MZ 관광객 유치 나선다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인바운드 여행 플랫폼 트리플 코리아가 민간 네트워크를 활용해 일본 MZ 관광객 유치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트리플 코리아는 한국을 방문하는 글로벌 관광객들을 위해 여행 준비부터 현지에서 필요한 정보와 기능을 무료로 제공하는 인바운드 여행 전용 앱이다.트리플 코리아는 인터파크트리플이 보유한 투어 인벤토리와 콘텐츠, 혁신 기술 등을 활용해 차별화된 방한 여행 경험을 선사하고 ‘한국 여행 필수 앱’으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트리플 코리아는 일본 MZ세대를 대상으로 한국 여행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일본 현지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nugu’와 협업, nugu에 소속
-
풀무원녹즙, 가정의 달 맞아 건강즙 프로모션 진행
풀무원녹즙(대표 김미경)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주요 건강즙 제품을 다양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이나 지인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건강한 선물을 보다 합리적인 비용과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풀무원녹즙은 내달 17일까지 풀무원녹즙 가맹점을 통해 프리미엄 건강즙인 ‘산녹삼골드’ 또는 '관절청춘’을 2박스 구매하는 고객에게 1박스, 3박스 구매 시 2박스를 추가 증정한다.건강 원료를 활용해 만든 건강즙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으로 △힘찬홍삼 △발효숙성양배추100 △비트 품은 진한 여주&돼지감자 △진한 흑도라지&수세
-
삼성전자, 고효율 펠티어 냉각 기술 개발 위해 컨소시엄 발족
삼성전자가 고효율 펠티어 냉각 기술 개발을 위한 컨소시엄을 발족했다고 17일 밝혔다.고효율 펠티어 냉각 연구 컨소시엄에는 ▲성균관대학교 김성웅 교수 ▲포항공과대학교 손재성 교수 ▲연세대학교 이규형 교수 ▲국립공주대학교 홍순직 교수 ▲한국세라믹기술원 조중영 책임연구원 등이 참여한다. 고효율 펠티어 냉각 연구 컨소시엄은 냉매를 사용하지 않고 열전 소자를 활용해 전기적인 방식으로 냉각하는 펠티어 방식을 비롯해 차별화된 냉각 기술과 관련 공정 기술 개발에 힘을 합칠 예정이다.이번 컨소시엄은 펠티어 냉각 방식의 성능과 에너지 효율성을 한층 높이기 위한 연구에 주력하는 한편, 압축기 냉매 수준의 냉각 성능을 구현하는
-
현대차, ‘지금은 충전중’ 여행 지원 캠페인…총 100팀 선발
현대자동차가 일상 속 충전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을 위해 ‘지금은 충전중’ 여행 지원 캠페인을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지금은 충전중’ 여행 지원 캠페인은 고객들에게 자유로운 이동과 편리한 전기차 충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현대차만의 차별화된 모빌리티 캠페인이다.현대차는 총 100개팀을 선발해 제주 왕복 항공권과 숙박비, 여행자 보험, 아이오닉 5 렌터카 및 충전 비용 일체를 지원할 계획이며, 특히 장애인, 임산부 등 이동약자를 우선적으로 선발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캠페인에 선발된 인원은 ‘제주 새빌 E-pit 충전소’에 설치된 전기차 자동 충전 로봇을 통해 편리하고 안전한 전기차 충전 과정을 경험할 수 있다. 전
-
아워홈, 포차 빨간꼬치어묵 출시…캠핑족 겨냥
아워홈(대표 구지은)은 MZ세대 중심으로 유행하는 ‘맵부심(매운맛+자부심)’ 트렌드를 반영해 ‘아워홈 포차 빨간꼬치어묵 화끈하게 매운맛’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아워홈 포차 꼬치어묵’ 시리즈는 가정에서 포장마차 분위기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와 캠핑족을 겨냥한 간편조리세트다. 아워홈 포차 꼬치어묵 ‘시원한맛’, ‘매운맛’, ‘20cm 미니꼬치어묵’ 등 기존 3종에 이번 ‘화끈하게 매운맛’이 추가돼 총 4종 라인업을 구축했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SNS에서 확산 중인 매운맛 트렌드에 따라 ‘맵고수(매운맛+고수)’들의 도전 의식을 자극하는 칼칼한 매운맛이 특징이다. 청양고추와 고추장, 마늘, 베트남 고춧가루를 블렌딩
-
11번가, 로봇청소기 신제품 로보락 ‘S8 MaxV Ultra’ 선판매
11번가는 로봇청소기 브랜드 ‘로보락’의 최상위 라인인 S시리즈 신제품, ‘로보락 S8 MaxV Ultra’를 선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회사측 설명에 따르면 ‘로보락 S8 MaxV Ultra’는 로보락의 최신 기술력이 집약된 플래그십 모델로, ▲1만 파스칼(pa) 흡입력 ▲ 음파진동 기술 ▲ 엣지 클리닝 기능 등 다방면에서 제품이 강화됐으며, 로봇청소기를 음성으로 제어하는 ‘지능형 음성 도우미 기능’이 탑재됐다. 11번가는 오는 18일 오전 10시부터 ‘로보락 S8 MaxV Ultra’를 특가에 판매할 계획으로, 오는 28일까지 론칭 기념 할인쿠폰을 발급하고 행사 기간 구매 고객에게는 ‘액세서리 4종 키트’를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11번가 안승희 디지털
-
BBQ, 자사앱서 인기 메뉴 5종 5000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오는 21일까지 BBQ앱과 웹사이트에서 인기 메뉴 5종을 자사앱에서 5,000원 할인하는 '치킨왕'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프로모션 혜택은 가장 인기 있는 메뉴와 지난달 출시한 신메뉴 등으로 구성된 '치킨왕' 세트 구매 시 적용된다. 치킨왕 세트는 황금올리브 치킨, 황금올리브 반반, 양념치킨, 자메이카통다리구이, 바사칸윙 총 5종 치킨에 각각 콜라 1.25L가 포함됐다. 황금올리브 치킨과 양념치킨은 부위 옵션 변경도 가능하다.할인 쿠폰은 BBQ 회원이라면 누구나 기간 내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앱∙웹사이트 쿠폰함에 자동 발급되며, 다른 프로모션 및 쿠폰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BBQ 관계자
-
스타벅스, 동반위와 경동시장 노후 벽면 도색 작업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지난 16일 동반성장위원회(운영처장 박치형)와 경동시장 주차장의 노후 벽면 도색 작업을 진행하며 경동시장과의 올해 첫 상생 활동을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상생 활동은 커뮤니티 스토어 5호점인 스타벅스 ‘경동1960점’에서 조성된 지역사회 상생 기금을 활용해 진행된 것으로, 스타벅스는 해당 매장에서 판매되는 품목당 300원씩 적립해 상생 기금으로 조성하고 있다. 이 날 노후 벽면 도색 작업에는 동반성장위원회 박치형 운영처장과 경동시장 상인회 김영백 회장, 케이디마켓주식회사 최영수 대표, 스타벅스 경동1960점 이다현 점장 등 40여 명이 참여하며 지역 상생 활동에 의미를 더했다. 봉사자
-
hy,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브랜드 모델로 손흥민 발탁
hy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브랜드 모델로 세계적 축구스타 손흥민을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hy는 "국내 기능성 발효유 시장을 개척하고 혁신을 거듭하는 윌의 아이덴티티와 한국 축구의 역사를 쓰고 있는 손흥민 선수의 이미지가 잘 맞아 떨어진다"며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hy는 손흥민의 영향력을 적극 활용해 시장 확대의 교두보로 삼을 방침이다. 2000년 출시한 윌은 일 판매량 70만 개, 연간 매출액 3,300억 원에 이르는 hy 주력 브랜드다. 올해 1월 기준, 누적 판매량 50억 개를 돌파했다.hy는 총 10차례에 걸친 개선을 통해 윌의 기능성을 강화해 왔다. 핵심 소재인 유산균의 경우 hy 자체 개발 특허 유산균 'HP7'을 적용 중이다. 최
-
롯데웰푸드, 이지프로틴 단백질바 출시 3개월만에 판매량 300만개 돌파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이지프로틴 단백질바’ 3종(고단백질바, 멀티단백질바, 식물성단백질바)이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 개를 넘어섰다고 17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지난 1월 단백질 전문 브랜드인 이지프로틴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헬스앤웰니스(Health&Wellness)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서기 위해 이지프로틴 단백질바 3종을 출시했다.이지프로틴 단백질바는 ‘프로틴을 전부, 다시 설계하다’라는 메시지를 내걸고 칼로리와 당 함량에 대한 소비자 불만을 개선하는 데 초점을 두고 개발된 차세대 단백질바다. 식품업계에 따르면 2018년 800억원 수준이던 국내 단백질 시장 규모는 지난해 성장세를 이어가며 4000억원을 넘어선
-
SSG닷컴, 피아제 브랜드 창립 150주년 한정판 시계 국내 단독 출시
SSG닷컴이 스위스 명품 시계·보석 브랜드 ‘피아제(PIAGET)’의 한정판 상품을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맞아 출시되는피아제 폴로 데이트 150주년 기념 에디션은 피아제 자사몰과 쓱닷컴에서 선판매되며, 내달 1일부터는 신세계백화점 등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된다. 피아제 폴로 데이트 150주년 기념 에디션은 36㎜와 42㎜ 2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지름 36㎜의 다이얼 테두리가 다이아 세팅으로 마감된 ㎜ 제품은 동일 사이즈의 피아제 폴로 시계 최초로 러버 스트랩이 적용되었으며 42㎜ 폴로 워치는 지름 42㎜의 다이얼에 다크 브라운 컬러 러버 스트랩이 적용됐다. 다이얼 내부의 피아제 로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