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라이프
-
현대자동차, ‘현대 N 사이클링 페스티벌’ 개최
현대자동차는 7일 '현대 N 사이클링 페스티벌(Hyundai N Cycling Festival)'을 개최한다고 밝혔다.'현대 N 사이클링 페스티벌'은 현대차가 주관하는 첫 자전거 행사로 ‘현대 N 페스티벌’, ‘현대 N e-페스티벌’에 이은 비경쟁 자전거 분야 행사이며, 참가 선수와 팬 모두 모터스포츠 문화를 즐기고 체험해 볼 수 있는 축제의 장이다.'현대 N 사이클링 페스티벌'은 인제 스피디움 서킷 주행을 시작으로 1박 2일 동안 인제 – 태안을 잇는 360km의 장거리 라이딩에 참여하며, 현대자동차 N브랜드의 ‘고성능’과 모터스포츠의 ‘팀웍’ 철학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누릴 수 있다.'현대 N 사이클링 페스티벌'은 7일(목)부터 현대자동차 홈
-
야놀자 여가플랫폼 데일리호텔, 성수기 캠페인 ‘올 여름, 나와’ 실시
야놀자가 운영하는 종합 여가 플랫폼 '데일리호텔'이 성수기 캠페인 ‘올 여름, 나와’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신규 캠페인은 빠르게 회복 중인 여행 심리를 반영해 코로나19로 위축됐던 야외 활동을 독려하고 데일리호텔과 함께 프리미엄 여름 휴가를 준비하자는 중의적 의미를 담았다. 데일리호텔은 7월 한 달 간 ‘프리미엄 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데일리호텔 골드회원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최대 200만 포인트를 증정하며 오는 9월까지 이용하는 국내 숙소 예약 시 적용 가능한 쿠폰팩도 선착순 지급한다. 여름 휴가를 위해 양질의 럭셔리 숙소 및 다이닝 정보를 담은 온라인 콘텐츠도 선보인다. 데일리호텔 관계자는
-
서울돈화문국악당 2022 대표 기획공연 '실내악축제' 8월 개막
서울돈화문국악당의 대표 기획공연 '실내악축제'가 작년에 이어 오는 8월 무대에 오른다. 6일 서울돈화문국악당에 따르면 국악 실내악 대표 축제로서의 성장을 위해 차별화된 레퍼토리로 구성된 이번 공연은 찰현악 앙상블, 탄현악 앙상블, 관악 앙상블, 혼합 편성 실내악, 대편성 실내악 등 축제 기간 다양한 구성으로 무대가 꾸며질 예정이다. 이번 '실내악축제'를 통해 국내·외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젊은 작곡가 황재인, 장태평, 이유정, 이고운, 김용성 5인의 작품이 위촉 초연된다. 또한 20대 작곡가부터 원로 작곡가까지 세대를 넘나드는 다양한 작곡가들의 곡이 이번 무대에 올라 창작 국악 실내악의 과거와 현재를 경험하고 미래를
-
여기어때, GS25 ‘뮤비페’ 공식 후원사 참여
여기어때가 국내 음악·맥주 축제 ‘GS25 뮤비페’를 공식 후원한다고 6일 밝혔다. GS25 뮤비페는 올해 5회차를 맞는 페스티벌이다. 유명 뮤지션의 공연과 함께 맥주도 즐길 수 있어, 한여름 열기를 식히는 행사로 꼽힌다. 올해는 부산과 경기도 일산에서 3만5000명의 관객을 만난다. 여기어때 모델로 활동한 미노이를 비롯해 박재범, 다이나믹 듀오, 사이먼도미닉, 헤이즈 등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여기어때는 오는 14일까지 앱에서 입장권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500명의 입장권을 선물한다. 20세 이상 회원만 참여할 수 있다. 또, 페스티벌 현장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도 마련할 예정이다. 여기어때 브랜드 색
-
제주 포도뮤지엄, 기획전 '그러나 우리가 사랑으로' 1년동안 연다
제주 포도뮤지엄(디렉터 김희영)이 향후 일년 동안 '그러나 우리가 사랑으로'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최형준 작가의 동명 산문집 제목을 차용한 이번 전시 주제는 ‘디아스포라와 세상의 모든 마이너리티’다. 전시는 다양한 이유로 자신에게 주어진 지리적, 정서적 영토를 벗어나 새로운 삶을 개척하고 있는 존재들에 주목하고, 이 다성적인 존재들이 함께 어우러져 사는 세상에 대한 너른 시선을 제안한다. 참여 작가인 이배경, 리나 칼라트, 알프레도&이자벨 아퀼리잔, 강동주, 정연두, 요코 오노, 우고 론디노네는 이번 전시를 위해 미디어아트, 설치, 회화, 영상, 조각 등 다양한 매체의 작업을 선보였다. 특히 강동주와 정연두는 이번 전
-
기아 초록여행, ‘항공/철도·숙박·차량’ 무료 장애인여행 패키지 접수
기아 초록여행은 ‘항공/철도·숙박·차량’ 무료 장애인여행 패키지 접수를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항공/철도·숙박·차량’ 무료 장애인여행 패키지는 지난 6월 22일 개최된 기아, 제주항공, 한국철도공사(코레일),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사)그린라이트가 맺은 ‘장애인 여행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에 따라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협약 기간은 2년간이며, 2년 동안 190팀 760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다.초록여행 ‘항공·숙박·차량 패키지’는 내륙에서 제주로 여행하거나, 제주에서 서울/부산으로 여행할 장애인이 신청할 수 있다.내륙에서 제주로 여행할 장애인은 김포, 김해, 광주, 여수, 군산, 청주, 대구공항에서 제주항공 항공편을 이용
-
노랑풍선, 신혼여행 고객 위한 ‘My Honeymoon’ 기획전
노랑풍선(대표이사 김진국)은 4일 코로나19 기간 동안 신혼여행을 가지 못한 고객들이 마음 편히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과 설렘을 가득 담은 ‘My Honeymoon’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노랑풍선은 인생의 새로운 시작점에 선 허니무너들을 응원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My Honeymoon’ 기획전은 다양한 고객 취향을 반영해 다채로운 여행 상품을 ▲휴양형 스타일 ▲관광형 스타일 ▲복합형 스타일 등 세 타입으로 구성했다. 출발 가능 기간은 오는 9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로 고객이 개인 일정을 고려해 최적의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배려했다.
-
야놀자, ‘동네가게 오래함께’ 캠페인 진행…"골목상권 상생"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4일 생활공간 커뮤니케이션 기업 포커스미디어(대표 윤제현)와 손잡고 골목상권 상생을 위한 ‘동네가게 오래함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팬데믹 이후 침체된 골목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양사는 지역 내 우수 소상공인을 발굴하고, 이들을 위한 맞춤형 광고를 제작해 해당 지역 내 홍보를 지원한다. 총 14억 원 규모의 광고 제작 및 송출 비용은 양사가 전액 부담한다. 먼저, 야놀자는 제휴점을 대상으로 사연을 공모하고, 상권 빅데이터 분석을 진행해 지원 대상을 선정한다. 포커스미디어는 전국 58백여 개 아파트에서 하루 8백만 시청자를 확보한 엘리베이터 TV 등 자체 인프라를
-
여기어때, 블랙 숙소 이용 고객 위한 '그라피티 캐리어' 증정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블랙 숙소 이용 고객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마련했다. 남들과 다른 프리미엄 여행을 즐기는 '여기어때 블랙' 이용자의 취향을 고려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그라피티 캐리어 ‘데이 라이프(Day Life)’를 증정한다고 4일 밝혔다. 블랙은 여기어때의 프리미엄 숙소 카테고리다. 데이 라이프는 한국 1세대 그라피티스트 ‘제바(XEVA)’가 프리미엄 캐리어의 표면을 캔버스 삼아 직접 제작했다. 여기어때는 앱 내에서 '데이 라이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상 단 하나뿐인 특별한 캐리어를 소장할 1인을 선정하는 행사다. 또, 여기어때는 당첨자의 여행을 지원하기 위해 50만원 상당의 블랙 숙소 1박 2일 예약권도 제공할 예정
-
도자 브랜드 광주요, ‘2022 분청화기전’ 개최…"이천 오름가마서 7인 작품 전시"
한국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오는 6일부터 29일까지 ‘분청화기展(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지난 5월 ‘2022 수광리 등요제’의 결과물인 작가 7인(곽경태, 김대용, 샘정, 윤준호, 이재원, 정영유, 허상욱)의 작품을 전시, 판매한다. 전시의 테마는 ‘분청화기’로 전통 장작가마 ‘이천 수광리 오름가마’에서 구워내 특유의 자유분방함을 느낄 수 있다. 백자와는 다른 분청소지 고유의 빛깔과 유연한 질감, 무작위적인 철의 표현으로 관람객에게 편안한 시선을 제공한다. 전시는 광주요 이천센터점 2층 전시관에서 24일 간 진행한다. 모든 예술의 기초가 되는 순백의 도화지 같은 전시관에서 각각의 개성을 뽐내는 작가 7인의 작품을 만나
-
서울미술관, 김태은 개인전 '노스탤지어전' 개최…"관람객 향수 소환"
서울미술관은 2022년 하반기 초청 전시로 지난 2일부터 오는 8월 7일까지 김태은 개인전 '노스탤지어 NOSTALGIA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 전시는 서울미술관 별관 M2 1~2층(약 100평)에서 진행되며, 대한민국 미디어 아트를 대표하는 한국 3세대 미디어 아티스트 김태은의 개인전이다. 김태은은 미디어 아트, 공연, 광고, 영화, 뮤직비디오 등 예술과 기술의 융합 가능성을 모색하며 다채로운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다능인(다양한 호기심과 열정으로 자신만의 길을 걷는 사람) 아티스트이다. 이 전시에서는 1990년대부터 2021년에 이르기까지, 30여 년에 걸친 그의 작품을 총망라하여 선보인다.고향 또는 지나가 버린 시대를 그리워하는
-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여름휴가 명소로 인기
지난해보다 보름가량 빨리 찾아온 열대야와 장마가 지나간 후 본격적으로 찜통더위가 시작 될 거라는 기상청의 예보에 벌써부터 피서를 위한 휴가지 고민에 빠진 직장인들이 늘고 있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시원한 바람과 계곡, 덕유산 천혜의 자연환경을 두루 갖추고 있다. 인간의 생체리듬에 가장 적합하다는 평균 고도 700~750m의 고원에 위치하고 있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고, 리조트 근처 구천동 계곡 또한 유명한 피서지로 이름나있다. 구천동 계곡은 무주 구천동 33경으로 유명하다. 라제통문부터 덕유산 정상인 향적봉까지 36km에 이르는 계곡으로 원시림 속 기암괴석과 청정지역에서만 볼 수 있는 희귀한 동식물들이
-
야놀자, 바스켓펀딩과 맞손…ESG 경영 강화 위한 트래블 펀딩 캠페인
종합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ESG(환경ㆍ사회ㆍ지배구조) 경영 강화를 위해 트래블 펀딩 캠페인을 진행한다. 야놀자와 개인 모금 플랫폼 바스켓펀딩이 협업해 선보이는 ‘트래블 소셜기버 프로젝트: 선한갓생 살기’는 두 회사가 보유한 전문성 및 인프라를 청년들의 아이디어와 접목해 지속 가능한 여행의 가치를 공유하고자 기획됐다. 다양한 ESG 프로젝트를 통해 지역사회와의 동반성장에 기여해온 야놀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여행을 소재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생태계 선순환 구조 구축을 지원할 계획이다. 먼저, 사회활동가를 의미하는 소셜기버 양성을 위한 교육을 진행한다. 오는 19일(화) 야놀자 사옥에서 진행
-
야놀자, ‘제주여행도 야놀자해’ 기획전 진행…"여행정보 원스톱 제공"
종합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제주여행도 야놀자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앞서 야놀자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여가문화 플랫폼의 상징성을 담은 캠페인 ‘야놀자해’를 공개했다. 여가를 위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계 슈퍼앱의 이미지를 친근하게 보여주고, 누구나 여가를 떠올리면 ‘야놀자’ 하도록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기획전은 야놀자해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주여행에 필요한 모든 여가 상품을 한 눈에 비교, 구매할 수 있다. 먼저, 제주 전용관을 통해 숙소ㆍ항공ㆍ렌터카ㆍ레저ㆍ맛집 등 제주도 여가 상품 및 여행 정보를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또한, 다음 달까지 제주 지역 숙소와 렌터
-
춘천문화재단, ‘문화도시 춘천 시민 그림 展 : 춘천형상‘ 전시회 7월 개최
춘천문화재단(이사장 최돈선)은 오는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한 달간 강원디자인진흥원 제 3, 4 전시실에서 문화도시 춘천을 주제로 한 시민 작품 전시 '문화도시 춘천 시민 그림 展 : 춘천형상'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전시는 문화도시 춘천 도시브랜드 구축에 필요한 다채로운 시각 콘텐츠 발굴을 위해 추진한 '도시디자이너 : 당신의 그림을 빌려주세요' 사업의 결과물을 시민과 함께 나누고자 기획된 전시로, 지난 3년간 문화도시 춘천을 주제로 공모한 일러스트레이션 및 그래픽 디자인 작품 69점을 입체 전시로 선보인다.전시에 참여한 시민 작가는 총 69명이며 춘천 시민 40명, 타지역민 29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춘천 시민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