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정치

조경태 “2015년 사회공헌 키워드는 정성ㆍ응원ㆍ관계회복”

국회사회공헌포럼, 사회공헌 아이디어 공모전 결선 개최

2015-01-16 10:04:21

[빅데이터뉴스 김태영 기자] [로이슈=전용모 기자] 국회사회공헌포럼과 한국소비자포럼 주최의 ‘사회공헌 아이디어 공모전’ 결선이 15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작년 11월을 시작으로 두 번의 예산을 거친 6팀이 최종 결선에 올랐다.

6개팀은 △본능적으로팀 ‘미화원 어머니를 응원합니다’ △도레미팀 ‘만학도 어르신을 응원합니다’ △Co팀 ‘환경미화원을 응원합니다’ △윙윙팀 ‘콜센터 상담원을 응원합니다’ △우리따움팀 ‘버스기사님을 응원합니다’ △국가대표팀 ‘대형마트 판매원을 응원합니다’를 주제로 열띤 경연을 펼쳤다.
▲국회사회공헌포럼<사회공헌아이디어공모전>조경태의원과대상수상팀(사진=조경태의원실)
▲국회사회공헌포럼<사회공헌아이디어공모전>조경태의원과대상수상팀(사진=조경태의원실)


국회연구단체인 국회사회공헌포럼 대표의원인 새정치민주연합 조경태 의원은 “2015년 사회공헌 키워드는 정성ㆍ응원ㆍ관계회복이다”며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이 우리 사회가 따뜻한 자본주의로 나아가는데 일조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조경태 의원은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시상식에서 1위를 차지한 ‘국가대표팀’에 대상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국회사회공헌포럼(대표의원 새정치민주연합 조경태, 연구책임의원 새누리당 윤상현)은 오피니언 리더의 사회공헌에 대한 주제로 국회의원, 공직자, 사회리더의 사회공헌과 사회적 챔임에 대한 연구를 목저긍로 2014년 10월 24일 국회연구단체로 등록됐다.

김태영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