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정치

김세균, 정동영, 김형배와 ‘서울대저널 토크콘서트-국민모임편’

2015-03-24 13:59:56

[빅데이터뉴스 김태영 기자] [로이슈=손동욱 기자] 서울대 학생들이 만드는 시사종합 월간지인 ‘서울대저널’(발행인 겸 편집장 김혜민 경제학과 11학번)은 25일 ‘서울대저널 토크콘서트-국민모임편’에 국민모임 김세균 준비위원장과 정동영 인재영입위원장, 김형배 공동 운영위원장 3인을 초청해 학생 패널들과 토론을 벌인다.

서울대 문화관 중강당에서 25일 오후 7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될 이번 ‘서울대저널 토크콘서트’에서는 100여명의 학생들이 참석해 김세균, 정동영, 김형배 3인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정치토론을 벌일 예정이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학생들이 국민모임의 창당 이유와 필요성, 가치와 노선 등에 대해 질문하고, 국민모임 3인 지도부가 답변하는 형식으로 진행하게 된다.
오는 29일 창당준비위 발기인 대회를 앞두고 열리는 이번 <서울대저널 토크콘서트>에서 국민모임 지도부는 국민모임이 청년실업 문제와 비정규직 문제 등을 해결하는 ‘청년당’을 지향하는 젊은 정당임을 강조하고 청년들의 참여를 적극 강조할 예정이다.

이번 국민모임 초청 <서울대저널 토크콘서트> 내용은 온라인으로 스누라이프 서울대저널 게시판과 서울대저널 홈페이지,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snujournal)로 보도하며, 오는 5/6월호 월간지에도 보도할 계획이다.

김태영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