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정치

조경태 의원, ‘사회공헌의 브랜드화 모색’ 강조

국회사회공헌포럼, 사회공헌 로드맵 2015 응원영상 공모전 개최

2015-07-14 18:28:29

[빅데이터뉴스 김태영 기자] [로이슈=전용모 기자] 국회사회공헌포럼과 한국소비자포럼 주최의 ‘사회공헌 로드맵 2015 응원영상 공모전’ 결선이 14일 오전 10시 30분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열렸다.

국회연구단체인 국회사회공헌포럼 대표의원인 새정치민주연합 조경태 의원은 환영사에서 “사회공헌 로드맵 2015는 대한민국 사회공헌의 브랜드화를 모색하고 비전과 방향을 제시하는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며 “이번 응원영상 공모전은 응원이라는 키워드를 일관되게 전달하여 사회공헌 브랜드로 만드는데 기여할 것으로 생각한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조경태의원이수상팀들과기념촬영을하고있다.(사진제공=조경태의원실)
▲조경태의원이수상팀들과기념촬영을하고있다.(사진제공=조경태의원실)
조경태 의원은 결선에 오른 6편의 영상메시지를 감상하며 심사에 참여했다.
결선에 오른 6팀과 작품은 △PRESENT의 ‘위대한 어머니’ △ 알콩달콩의 ‘보다. 마주보다’ △ 커뮤니팅의 ‘가장의 조건’ △ 안녕의 ‘시민의 응원’ △ 졸로키아의 ‘기다림’ △ 나비효과의 ‘일손프로젝트’로 열띤 경연을 벌였다. 심사결과 대상은 ‘나비효과 팀’이 차지했다.

국회사회공헌포럼(대표의원 새정치민주연합 조경태, 연구책임의원 새누리당 윤상현)은 2014년 10월 24일 국회연구단체로 등록됐다.

국회의원, 공직자, 사회리더 등 오피니언 리더의 사회공헌을 주제로 사회공헌과 사회적 책임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고 있다.

김태영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