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연예

'MBN 해피라이프, 아주 특별한 날' 배우 황은정, 톡톡 튀는 매력발산

2016-12-07 12:09:39

'MBN 해피라이프, 아주 특별한 날' 배우 황은정, 톡톡 튀는 매력발산
[빅데이터뉴스 정백희 기자] [글로벌경제] 인기 방송인으로 톡톡 튀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황은정이 지난 ‘MBN 해피라이프, 아주 특별한 날’에서 매주 다양한 여행정보와 먹거리 정보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배우 황은정은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의 유머스피치 스타강사로 활동하며 기업과 공기관, 지자체에서 ‘배우와 개그우먼으로 살고 있는 자신의 삶을 유머로 승화 시키는 강연’을 진행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홈쇼핑 연예인 게스트로 활동하며 뷰티시장과 유통시장에서 마이다스 손으로 통하고 있다.

매주 일요일 아침 7시 40분 시청자들에게 톡톡 뒤는 매력으로 방송을 타며, 전국 방방곡곡을 여행 다니며 아주 특별한 날을 만든다.
매번 방송에서 배우 윤기원의 아내가 아닌 탤런트 황은정의 매력적인 모습을 뽐내며 먹방계의 여신, 뻔뻔함속에 특유의 친화력으로 관광객과 하나가 되어 간지 1년이 되며, 시청자들의 주말에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

다음 여행지는 어디가 될지 항상 두근두근 설레는 맘으로 떠나는 황은정! 주부로서 현지의 제철음식들과 수확과정 모든 것을 생생하게 체험하고 느끼며 배워간다.

배우 황은정은 지난 2012년 탤렌트 윤기원과 결혼했으며, 결혼 후 4년차 부부로 신혼의 달콤함을 이어 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황은정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뮤지컬과 드라마, 영화 영역을 넘나들며 다양한 캐틱터를 선보이며 연기력을 인정 받고 있다.

이외 뮤지컬 ‘그리스’, ‘가스펠’에 출연했으며, MBC 아침드라마 ‘열정’, SBS 금요드라마 ‘어느날 갑자기’, MBC ‘로드넘버원’, TV조선 ‘바람이 분다’, tvN ‘아홉수소년’등에 출연하며 자신의 연기 세계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현재는 야외 MC로 활동하며 KBS 6시내고향과 MBN 해피라이프 프로그램에서 ‘아주 특별한 날’ 여행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홈쇼핑 연예인 전문 게스트로 출연하며 홈쇼핑계의 매진의 여신으로 통하고 있다.

정백희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