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연예

아스트로, ‘고백’ 막방 기념 팬미팅+허그회 개최! “팬들께 감사해”

2016-12-19 13:17:10

아스트로, ‘고백’ 막방 기념 팬미팅+허그회 개최! “팬들께 감사해”
[빅데이터뉴스 정백희 기자] [글로벌경제] 2016년 핫루키 아스트로가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고백'의 방송 활동을 마무리하며 팬들을 위한 팬미팅과 허그회를 열었다.

지난 17일 열린 아스트로의 미니 팬미팅과 공개 허그회는 세 번째 앨범의 활동을 마무리를 하는 기념으로 그동안의 팬들에 대한 사랑을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고백’의 마지막 무대 녹화를 앞두고 있던 아스트로는 방송국 인근에서 약 5백여 명의 팬들과 막방 기념 팬미팅을 가졌다.
아스트로는 깜짝 커피차 이벤트와 함께 직접 포장한 핫팩과 간식거리들을 준비, 팬 한 명 한 명과 눈을 맞추고 선물을 나눠주며 고마움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추운 날씨 속에 찾아와준 팬들과 소통의 시간을 보내고자 다양한 토크와 게임을 진행하며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어 아스트로는 팬미팅에 참여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같은 날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 광장에서 공개 팬사인회와 허그회를 열며 평소의 ‘팬 바보’다운 면모를 다시 한 번 드러냈다. 아스트로는 사인회는 물론 허그회, 포토타임, 타이틀곡인 '고백'과 수록곡 '사랑이'를 열창하는 등 팬들과 2시간 동안 호흡하며 마지막까지 훈훈함과 감동을 안겼다.

한편 아스트로는 17일 MBC ‘쇼! 음악중심' 무대를 끝으로 세 번째 미니앨범의 공식적인 방송 활동을 마무리했다. 현재 해외 쇼케이스 준비와 함께 예능, CF,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바쁜 스케줄을 보내며 2016년 핫루키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정백희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