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연예

개그맨 이영식, '대만에서 아이돌급 화보 포착'

2017-01-12 14:40:14

개그맨 이영식, '대만에서 아이돌급 화보 포착'
[빅데이터뉴스 정백희 기자] [글로벌경제] 개그맨 이영식이 최근 대만으로 출국하며, 대만 현지에서 찍은 화보 사진이 자신의 SNS에 공개가 되며 아이돌 못지않은 패션 스타일을 보여주며 이슈가 되고 있다.

대만에 촬영 및 행사차 떠난 개그맨 이영식은 시간이 날 때 마다 사진을 찍어 자신의 SNS에 올렸는데, 광고현장에서 찍은 화보 사진이상의 스타일이 나오며 주목을 받고 있다.

이영식은 현재 국내뿐 아니라, 중국의 한 요리프로그램에서도 출연하고 있으며, 지역 기관이나 기업의 행사에 사회자 섭외 1순위로 꼽히는 등 최고의 기량을 펼치고 있다.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입학을 결심한 개그맨 이영식은 "어떤 일을 하더라도 배움에 대한 갈망이 생겼던 것 같아요. 더 늦기 전에 좀 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공부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 했습니다"고 입학계기를 밝혔다.

이어 "앞으로 방송 활동은 물론, 앞으로 꾸준히 공부해 전문가가 된 후 나만의 상담 심리 센터를 오픈하고 싶은 꿈도 있다. 유머와 함께 힐링을 해줄 수 있는 개그맨이 되고 싶다"며 학업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이영식은 최근 권영찬닷컴 소속으로 활동하며 대기업과 공기관, 지자체 등에서 유머스피치를 진행하며 다양한 행사장의 MC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정백희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