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재계·일반

호텔스컴바인, tvN 예능 ‘알쓸신잡’ 협찬 기념 이벤트 실시

2017-06-23 19:50:48

tvN 예능 '알쓸신잡' 협찬 기념 이벤트.(사진= 호텔스컴바인)
tvN 예능 '알쓸신잡' 협찬 기념 이벤트.(사진= 호텔스컴바인)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호텔스컴바인은 tvN 인기 예능 프로그램 ‘알쓸신잡(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잡학사전)’의 제작 협찬을 기념해 특급호텔 숙박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6일까지 tvN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알쓸신잡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SNS에 공유하고, 이번 여름휴가로 떠나고 싶은 국내 여행지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응모된다.

호텔스컴바인은 이벤트 참여자 중 총 50명을 추첨해 제주 신라 호텔 및 비스타 워커힐 서울 특급호텔 숙박권을 비롯해 호텔스컴바인 맥스 캐릭터 인형, 스마트링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최리아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부장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알쓸신잡은 국내 여행지의 숨은 매력을 아낌없이 보여주며, 국내 여행의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알쓸신잡의 출연자들처럼 가족 및 친구, 연인과 잊지 못할 국내 수다여행의 기회를 마련해보길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호텔스컴바인이 협찬사로 참여한 <알쓸신잡>은 작곡가 유희열을 비롯해 작가 유시민, 맛칼럼니스트 황교익, 소설가 김영하, 뇌 과학자 정재승 등이 국내를 여행하며 다양한 관점의 이야기를 펼치는 콘셉트의 예능프로그램이다. 지난 2일 방영된 첫 방송부터 5.4%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매주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승주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