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재계·일반

넥스트무브 ‘다인’ 시노자키 아이 2차 메이킹 영상 공개

2017-10-10 11:00:43

넥스트무브 ‘다인’ 시노자키 아이 2차 메이킹 영상 공개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넥스트무브는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MMORPG ‘다인(Thine)’이 시노자키 아이의 2차 메이킹 영상을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다인’은 일본에서 모델 겸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시노자키 아이를 홍보모델로 내세우며 다양한 광고 영상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에는 한옥마을에서 시노자키 아이의 발랄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2차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시노자키 아이의 솔직한 인터뷰가 담긴 2차 메이킹 영상은 ‘다인’을 기다리는 많은 이용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다인’은 대립이라는 요소를 메인으로 이용자가 혼돈 진영과 질서 진영 중 하나를 선택하고 상대 진영과의 끊임없는 전투를 벌이는 것이 특징인 모바일 MMORPG이다. 광활한 오픈 필드에서 상대 진영 이용자에게 기습을 당할 수도 있고 직접 공격할 수도 있는 만큼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각각 다른 특성의 스킬을 가진 전사, 마법사, 암살자, 소환사 4종의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해서 파티 플레이를 즐기거나 대규모 PVP나 레이드 전투를 즐길 수도 있다. 대규모 콘텐츠는 물론 뛰어난 그래픽으로 표현된 캐릭터와 이들이 보여주는 화려한 액션은 이용자의 눈을 사로잡는다. Full 3D의 화려한 그래픽으로 즐기는 논타겟팅 스킬을 통해 자유롭고 전략적인 컨트롤이 가능한 것이 ‘다인’의 특징이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다인의 홍보모델인 시노자키 아이의 발랄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2차 메이킹 영상을 공개한다.”라며, “다인을 기다려 주시는 많은 이용자분들께 더욱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준비중이니 많이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이승주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