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재계·일반

유닉스전자 '미니 트립 드라이어’ 출시

2017-11-27 08:45:50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뷰티 가전 전문기업 유닉스전자가 기존 테이크아웃 미니 트립 드라이어의 기능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신제품 ‘미니 트립 드라이어’를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초경량으로 언제 어디서나 휴대가 편리한 ‘미니 트립 드라이어’는 기능성과 휴대성 측면을 강화한 것은 물론 여행의 설렘까지 컬러로 구현된 제품이다. 특히 기존 미니 트립 드라이어 대비 두 배 이상 강화된 800W의 강력한 바람 세기가 강점으로 여행지에서 보다 빠르고 완벽한 모발건조를 돕는다.

여기에 전 세계 어디서나 자유롭게 호환 가능한 110V, 220V의 듀얼 볼티지를 적용, 제품의 용도와 성격에 걸맞게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접이식 손잡이와 코드 정리용 실리콘 밴드를 통해 여행 짐을 최소화하는 것은 물론 깔끔하게 코드를 정리할 수 있어 휴대하기 편하다. 이외에도 3단 스위치로 바람 세기 조절이 가능하고, 내장된 이중 안전장치(바이메발 및 온도퓨즈)가 이상 온도 시 전원을 자동 차단하기 때문에 여행자들이 안심하고 스타일 연출을 할 수 있는 최적의 제품으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유닉스전자의 ‘미니 트립 드라이어’는 11월 말부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미정이다.

이승주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