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재계·일반

넷마블 '모두의마블' 수능 탈출 기념 대규모 이벤트 실시

2017-11-27 13:29:52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국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에 수능 탈출 기념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넷마블은 그간 수능을 준비하며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대규모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이벤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는 물론 게임재화와 다채로운 고급아이템을 제공한다.

먼저, 모든 이용자는 게임 내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기만 하면 새롭게 출시한 ‘S+ 파산의 칼리’, ‘S+ 독점의 루시’, ‘S+ 강탈의 데커드’ 등 3종 캐릭터 중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또, 게임 접속을 통해 지급되는 ‘무럭무럭 합격큐브’로 최대 550다아이와 S+초인의 건설장비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 데일리 보너스의 재화 보상도 2배 상향시켰으며, 7일 연속 출석한 모든 이용자에게 300 다이아도 지급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최선을 다한 수험생들이 홀가분한 마음으로 보다 재밌게 ‘모두의마블’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대규모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3년 6월 11일 출시 후 줄곧 국내 양대마켓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모두의마블’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성과 다채로운 업데이트 및 이벤트로 모바일 게임은 수명이 짧다는 편견을 깨뜨리며 국민 캐주얼 모바일 게임으로 불리고 있다.

게임 및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모두의마블’​ 공식 카페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승주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