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재계·일반

라벨영, 이베이 베스트파트너상 3년 연속 수상

2018-01-16 10:04:52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라벨영이 ‘2017 이베이코리아 베스트파트너상’을 수상하며 2015년부터 3년 연속 베스트 파트너로 선정됐다.

라벨영은 자연주의를 브랜드 철학으로 천연 성분 기반의 안전하고 순한 화장품을 추구하는 브랜드다. 특히, 불필요한 용기와 패키징 디자인으로 발생하는 부가적 비용을 줄이고 거품을 빼 고품질 화장품을 저렴하게 소비자들에게 제공해 ‘가성비 甲’ 화장품으로 SNS 상에 입소문이 났다.

뿐만 아니라 기존의 화장품과 다른 신개념 화장품을 개발 연구하며 사용자의 니즈를 파악해 꼭 맞는 제품 출시로 유명하다. 최근 출시한 ‘쇼킹헤어뽕빨크림’은 뜨거운 드라이기나 고데기로 머리를 손상시키며 스타일링 할 필요 없이 바르는 드라이 화장품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기도 했다.
재치 있는 네이밍과 끈끈이주걱 추출물로 자극 없이 귀 청결을 돕는 ‘쇼킹이어클렌저(애칭 ‘싸우자 귓밥아)’가 올리브영에 선 입점 제안을 받기도 했다. 현재는 30여개가 넘는 제품이 순차적으로 추가 입점 됐으며 최근에는 아트박스 뷰티 존에 입점돼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채널도 꾸준히 늘려가는 중이다.

라벨영 담당자는 “론칭 6년째를 맞은 라벨영은 천연 성분을 기반으로 한 독특한 신개념 화장품과 개성 넘치는 콘셉트를 추구해왔다”며 “올해도 빠지지 않고 이베이 베스트파트너사 선정에 감사를 표하며 항상 착한 화장품으로 소비자와 만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베이코리아에서 매년 선정하는 베스트파트너상은 G마켓을 비롯해 옥션, G9에서 2017년 한 해 동안 판매량, 고객응대, 상품평 등을 종합 산정해 우수한 평가를 받은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이승주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