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재계·일반

해양환경관리공단, 창립10주년 기념행사 개최

김남규 이사장 직무대행 “사회적 가치 창출에 역량 집중해야”

2018-01-23 10:42:25

공단 창립 10주년 기념 노사 공동 케이크 커팅식. (좌중앙)김동령 노조위원장, (우중앙)김남규 이사장 직무대행.(사진=해양환경관리공단)
공단 창립 10주년 기념 노사 공동 케이크 커팅식. (좌중앙)김동령 노조위원장, (우중앙)김남규 이사장 직무대행.(사진=해양환경관리공단)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해양환경관리공단(KOEM)은 지난 19일 서울 송파구 본사에서 김남규 이사장 직무대행을 비롯한 임직원 약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10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기념식에서 김남규 이사장 직무대행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우리 공단이 명실공히 해양환경 전문기관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임직원 여러분의 노력의 결실이다”며 “새로운 10년을 준비하고 달려 나가기 위해서는 지나온 것은 모두 잊고 공단의 비전인 푸른 해양의 미래가치 창출을 위해 모든 역량을 모아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제4차 산업혁명 시대 도래에 따른 새로운 패러다임의 변화와 현 정부 2년차를 맞아 공공기관에 대한 개혁과 혁신이 요구되고 있다”며 “국정과제와 정부정책을 실행함에 있어 사회적 가치 창출에 중점을 두고 국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5월부터 해양환경관리공단은 해양환경관리법이 지난해 개저됨에 따라 해양환경공단으로 사명이 변경된다.

이승주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