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문화·라이프

인천맞춤예복 ‘제나비테일러’ 특별초대전 6월까지 연장

2018-05-28 17:40:20

인천맞춤예복 ‘제나비테일러’ 특별초대전 6월까지 연장
[박데이터뉴스 박성준 기자]

인천맞춤예복 전문 제나비테일러가 인천 예비부부님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초특급 프로모션으로 6월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제나비테일러는 인천맞춤예복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인천맞춤정장과 맞춤셔츠, 맞춤 수제화까지 다양한 상품을 높은 퀄리티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10년 이상 축적된 다양한 체형 데이터베이스와 퍼스널 이미지 메이킹을 접목시켜 1:1 맞춤 시스템을 갖춰 고객에게 가장 이상적인 핏과 디자인을 구현하고 있어 많은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인천본점 관계자는 “예비부부들의 일정에 맞춰 준비할 수 있도록 하고자 초대전을 진행하게 되었고 계속된 결혼준비 시즌에 맞춰 특별초대전을 연장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제나비테일러’의 특별 프로모션 내용을 살펴보면 제일모직, 이태리 수입, 영국 수입원단을 10% 할인 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비지나 조끼 추가 시 30% 할인과 함께 이태리 카프 수제화 30% 할인된 가격으로 인천예복을 준비할 수 있다.

더불어 혼주 2벌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어 특별할인으로 제일모직 원단 20% 할인, 이태리 수입원단 30%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인천맞춤예복 계약 시에는 커플 턱시도 무료 대여를 진행하며 방문 시 고급 디퓨저, 고급 넥타이를 제공한다.

인천맞춤예복·맞춤정장으로 잘 알려진 제나비테일러의 6월 특별초대전의 자세한 혜택 및 문의사항은 홈페이지와 인천 본점 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박성준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