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문화·라이프

임블리, 5주년 다양한 이벤트로 단 하루에 37억 매출 기록

2018-06-01 13:44:48

임블리, 5주년 다양한 이벤트로 단 하루에 37억 매출 기록
[박데이터뉴스 박성준 기자] 패션기업 부건에프엔씨의 여성 브랜드 임블리가 지난달 28일 온라인 스토어에서 단 하루 동안만 진행하였던 5주년 이벤트를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5주년 이벤트는 임블리(IMVELY)제품과 임블리 시그니처 코스메틱 블리블리(VELY VELY) 전 상품 10%세일을 진행 했다.

임블리 관계자는 "28일 이벤트가 오픈 되자마자 주문량이 증가했고, 이벤트 기간 창사 이래 최대인 고객 유입 건수 70만건, 매출액은 37억원을 기록했다"며 "8만원 이상, 16만원 이상 구매 금액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블리블리 정품 사은품 5000 세트가 오픈 2시간 만에 조기 마감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5주년 이벤트에서 가장 주목 받았던 S.O.S 진정앰플, 히알루론산 물광앰플,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임지현 상무가 2년여간의 끊임 없는 테스트와 개선을 거쳐 탄생한 아이템들로 출시 당일 반나절 만에 완판 기록을 세운 만큼 이번 5주년 이벤트에서도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큰 사랑을 받아 블리블리의 인기 아이템으로 그 명성을 한번 더 입증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관계자는 “임블리는 제품이 출시될 때 마다 완판 기록을 세우는 만큼 노세일 브랜드로 유명하다. 하지만 임블리 브랜드가 탄생한 날을 기념하여 1년에 단 하루만 10% 세일을 진행해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온라인 이벤트를 놓친 고객들을 위해 임블리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5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1일부터 3일까지 임블리 오프라인 매장인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와 그 외 14개 백화점 매장에서 3일간 전 상품 10% 세일과 구매 금액 대 별 사은품 행사가 진행된다.

박성준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