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닫기
지우기
닫기

공유하기

메뉴

logo

검색

수영장·세미나실 완비한 가평펜션 대성리 '꿈에그린펜션'

2018년 06월 05일 17:1046:46 송고

이경훈 기자 news@

center
[빅데이터뉴스 이경훈 기자] 여행 떠나기 좋은 계절을 맞아 이른 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잠시라도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에너지를 충전하고 싶다면 자연의 품을 찾아보는 것이 어떨까. 경기도 가평은 대표적인 서울 근교 여행지로서 수많은 청춘들의 엠티(MT) 및 단합대회, 가족여행지로 인기가 있다. 편리한 교통과 접근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갖추고 있어 짧은 휴가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특히 ‘대성리’로 통하는 청평면 일대는 울창한 숲과 북한강이 조화를 이루어 ‘힐링’을 누리기에 더할 나위 없다.

경기 가평군 청평면에 위치한 ‘꿈에그린펜션’은 가평의 아름다움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가평 추천펜션, 대성리 추천펜션으로 유명하다. 아기자기한 유럽풍 외관이 주변의 울창한 자연 경관과 어우러져 이국적인 매력을 뽐낸다. 이곳은 다양한 즐거움을 갖춘 종합 휴양지로서 가평 가족여행, 가평 단체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특히 추천한다. 센스가 돋보이면서도 깔끔한 분위기의 객실은 편안한 가족 객실과 최대 35명까지 머물 수 있는 대형 객실을 골고루 보유하고 있으므로 온 가족이 함께하는 여행은 물론 야유회, 대학MT, 사내 워크숍 등 크고 작은 단체 여행에도 적합하다.

무엇보다 알찬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지루할 틈 없이 다양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것이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 펜션 전용 야외 수영장은 넓고 수심이 다양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고 쾌적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예년보다 빨리 무더위가 찾아오는 올해 여름을 대비하여 가평 수영장 펜션, 대성리 수영장 펜션을 찾고 있다면 이곳이 정답인 셈이다.

그밖에도 ‘어반플레이스 까페’를 함께 운영 중이며 축구, 족구, 농구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운동장과 단체 여행에 활용할 수 있도록 빔 프로젝트 시설을 갖춘 세미나실을 운영하고 있다.

꿈에그린펜션 관계자는 "오붓한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객실별 바비큐 시설은 물론 단체 여행 시 다 같이 이용할 수 있는 공용 바비큐 시설도 완비했다"며 "느긋한 휴식 뒤에는 대성리 유원지, 아침고요수목원, 남이섬 등 주변 명소를 돌아보며 알찬 여행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예약 문의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에서 ‘가평 꿈에그린펜션’을 검색하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경훈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HEADLINE

많이 본 뉴스

실시간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