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재계·일반

유리스킨 2017 화장품 품질안전지수 1위, 2018 소비자만족지수 1위 석권

2018-06-08 17:12:50

유리스킨 2017 화장품 품질안전지수 1위, 2018 소비자만족지수 1위 석권
[빅데이터뉴스 이경훈 기자] 자연유래 비자극 화장품 브랜드 유리스킨은 2017 화장품 품질안전지수 1위에 이어 2018 상반기소비자만족지수 1위까지 석권했다고 8일 밝혔다.

유리스킨은 2017년 런칭한 화장품 브랜드로, 화장품 성분분석 어플 ‘화해’에서 선정한 26가지 알레르기성분과 20가지 유해성분이 전혀 들어가지 않고 피부자극 테스트 결과 ‘비자극성’ 판정을 받았다.

유리스킨의 대표상품인 민감성피부 및 트러블피부를 위한 가지성분 화장품 ‘에그플랜트마스터’ 기초라인(9종)은 초기 출시 제품에 이어 핸드크림, 블루라이트 차단 미스트, 코코바이오 마스크팩, 고농축 세럼 등을 출시했다.
유리스킨은 런칭 첫해에는 성분의 안정성과 효과에서 인정받아 ‘2017 화장품 품질안전지수 1위’를 차지했고 이듬해인 올해 ‘2018년 상반기 소비자만족지수 1위’까지 석권하며 높은 재구매율로 대중성과 실제 고객만족도 부분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유리스킨 관계자는 "중국 및 동남아 현지 뷰티인플루언서 및 뷰티 유튜버들에게 유리스킨 제품이 소개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중국과 동남아 수출량이 급증하며 여러 나라의 바이어들에게 러브콜을 받고 있는 중"이라며 "최근에는 E-커머스 최신 트렌드와 전세계 유통기업을 만날 수 있는 ‘2018 대한민국 소비재 수출대전’에 참가하여 훌륭한 성과를 거두며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경훈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