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문화·라이프

대전붙임머리 ‘sj헤어’ 윤정연원장, 할인 이벤트 진행

2018-06-25 17:51:01

대전붙임머리 ‘sj헤어’ 윤정연원장, 할인 이벤트 진행
[박데이터뉴스 박성준 기자] 대전지역에 위치한 붙임머리 잘하는 곳으로 알려진 SJ헤어는 7월부터 9월까지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여성미와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데 도움을 주는 시술로 여성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붙임머리는 본래 머리의 길이나 숱과 관계없이 시술이 가능하며, 가발보다 자연스럽고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붙임머리 시술 방법에도 종류가 다양하고, 사용하는 재료나 시술자의 실력에 따라서 결과가 천차만별이어서 헤어샵 선택이 중요하다.

제대로 따져보지 않으면 두상이 커 보이거나 일상생활에 불편함이 초래됨은 물론이고, 견인성 탈모와 같은 부작용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대전 탄방동에 위치한 SJ뷰티헤어 롯데점은 1:1 스킬 땋기 시술로 완성도 높은 붙임머리 시술을 지향한다. SJ헤어 롯데점의 스킬 땋기 붙임머리는 개인의 두상이나 이목구비, 스타일, 이미지 등을 고려하여 꼼꼼하게 시술하므로 매우 자연스럽고 모발이 엉키지 않는 것이 장점이며, 평균 3개월, 긴 경우에 6개월까지 유지가 가능하다.

사용하는 모발의 종류 또한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고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지만, 현재 최고급 천연모 이벤트로 붙임머리 시술에 대한 가격 부담을 낮췄다. 머리 길이나 스타일에 따라 중간 중간 추가 비용을 받지 않는 것도 대전 붙임머리 가격 저렴한 곳으로 알려지게 된 이유 중 하나다.

SJ헤어뷰티 롯데점 윤정연 원장은 “붙임머리는 개인의 두피 및 모발 상태, 얼굴형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꼼꼼하게 시술해야만 만족할 수 있다”며 “단순히 가격이 저렴한 미용실보다는 붙임머리 경험이 풍부한 잘하는 곳을 찾아보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이어 “잦은 염색이나 펌으로 모발이 손상되어 붙임머리를 알아보고 있다면 우선 미용실에 방문하여 손상모 복구가 가능한지, 붙임머리 시술이 적합한지 상담을 받아본 후에 결정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박성준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