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재계·일반

휴스톰 무선물걸레청소기, CJ오쇼핑 판매방송 성료... 브랜드수상 쾌거

2018-07-05 16:48:59

휴스톰 무선물걸레청소기, CJ오쇼핑 판매방송 성료... 브랜드수상 쾌거
[박데이터뉴스 박성준 기자] 무선물걸레청소기 브랜드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휴스톰(HUSTORM)은 CJ오쇼핑을 통한 TV홈쇼핑 판매방송에서 준비수량을 초과하는 판매실적을 거둠과 동시에 브랜드대상 수상을 연이어 획득하며 여름장마철 집안청소의 대표적인 필수 청소기 브랜드로 입지를 다졌다.

휴스톰에 따르면 최근 CJ오쇼핑의 ‘강주은굿라이프’에서 선보여진 휴스톰의 듀얼라이팅 ‘HS-9000’ 판매방송에서는휴스톰이 준비한 물량의 150%를 초과한 4,558대의 판매실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업체 측은 이에 대해 회전 물걸레청소기가 가질 수 있는 기능들을 모두 집대성해 주부들이 편리하게 바닥 물걸레 청소를 할 수 있도록 했기 때문이며 여기에 제품이 지속적으로 개선되는 과정에서 디자인 요소까지 살려 ‘갖고싶은 가전기기’의 범주 안에 들어왔기 때문으로 보고 있다.
실제로 무선물걸레청소기 듀얼라이팅은 국내 물걸레 청소기 최초로 세계적인 디자인 시상식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의 수상을 획득하면서 디자인 부분에서 객관적인 우수성을 평가 받았다.

이와 함께 휴스톰은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2018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브랜드대상’ 등 각종 브랜드 대상들을 연속으로 수상하고 있기도 하다.

분당 250회로 극세사 패드를 강력한 고속 회전을 통해 깔끔한 바닥청소를 가능케 한 휴스톰 제품은 청소기 자체 무게로 물걸레를 지그시 눌러주며 힘들이지 않아도 되므로 주부들이나 아이들도 즐겁게 청소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으로, 청소상태 확인이 편리한 전면부 헤드 LED라이트와 배터리 충전상태를 알려주는 전면 3색 LED 그릴 등 편의사항도 다양하다. 무선 가전기기의 필수요건인 배터리 성능은 삼성 리튬이온 정품 배터리 채용을 통해 4시간 만에 쾌속충전이 가능하도록 했다.

업체 관계자는 “휴스톰의 경쟁력은 이미 잘 알려져 있기 때문에 TV홈쇼핑 일정을 체크하시는 고객들이 많아 이번 판매방송도 성공적으로 끝난 것 같다”며 “더 좋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소개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성준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