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재계·일반

S.E.S 슈 X 브리스킨, 콜라보레이션 펼친다

2018-07-16 17:24:36

S.E.S 슈 X 브리스킨, 콜라보레이션 펼친다
[박데이터뉴스 박성준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브리스킨(BRISKIN)이 1세대 아이돌 가수 S.E.S 멤버인 ‘슈’(본명 유수영)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17일부터 선보일 S.E.S ‘슈‘와의 콜라보레이션은 평소 브리스킨사의 제품을 즐겨 사용해왔던 ’슈‘측의 선제안으로 기획 되었다. 차갑지만 상쾌한(brisk)과 피부(skin)의 합성어로 탄생된 브리스킨은 피부온도가 올라가면 피부 세포는 노화의 가속 페달을 밟는다는 ‘피부온난화’이론에 의거해 ‘피부온도 낮추기’를 실현하는 브랜드다.

‘브리스킨 리얼 핏 세컨드스킨 마스크’는 제2의 피부라 불리는 마스크 소재 중 최신 소재인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를 적용하여 시트의 자극을 최소화한 천연 식물성의 친환경 시트 마스크다.
바이오셀룰로오스는 천연미생물인 아세토박토 자일리늄 대량배양기술을 이용하여 코코넛수와 발효하여 개발한 고분자 천연유래 프리미엄 마스크 시트로 소재자체가 90%이상이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다. 기존의 부직포나 겔 마스크와 달리 치밀한 조직의 3차원 망상구조 시트는 수분 및 에센스 보유력과 피부 밀착력이 매우 뛰어나고 공기를 차단해 에센스의 손실을 최소화하며 유효성분의 피부 흡수율을 최대한 높여준다.

브리스킨 관계자는 "‘브리스킨 리얼 핏 세컨드스킨 마스크’는 모든제품에 고가의 수입 원료들을 주성분으로 채택하여, 유효성분의 함량을 높여 시중의 바이오 셀룰로오스 제품들과 차별화를 두었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핑크팩’으로 유명한 브리스킨은 국내 대표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팩의 선두주자로, 사용자들 사이에서 ‘인생템’, ‘SNS대란템’ 등 입소문이 빠르게 퍼지면서 단기간 200만장 판매돌파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S.E.S'슈‘와의 콜라보레이션에서는 브리스킨의 대표 제품인 '브리스킨 리얼 핏 세컨드스킨 마스크' ‘수분집중’, ‘SOS트러블케어’, ‘톤업-광채케어’, ‘탄력-리프팅케어’ 총 4종을 선보이며, 자세한 콜라보레이션 내용은 7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S.E.S‘슈’의 개인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성준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