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문화·라이프

셀럽시크릿, 내 피부 상태에 맞는 여름철 수분크림 선택법

2018-07-17 09:00:00

셀럽시크릿, 내 피부 상태에 맞는 여름철 수분크림 선택법
[박데이터뉴스 박성준 기자] 여름철 강렬한 자외선은 피부의 수분을 빼앗고, 온도를 높여 피부를 건조하게 만든다. 특히 땀 배출로 인한 피부 수분 손실량이 많기 때문에 속 건조를 해결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잃지 않도록 보습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

이에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by한규리에서는 계절 변화와 함께 달라지는 내 피부 상태에 맞는 여름철 수분크림 선택법을 소개한다. 자신의 피부 타입을 잘 살펴 적합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덥고 습한 여름철에는 땀과 피지로 인해 얼굴은 번들거리지만 정작 피부 속은 메말라 가고 있다. 이럴 땐 피부 속은 촉촉하게, 피부 겉은 산뜻하게 만들어주는 수분크림을 사용하여 하루 종일 상쾌한 피부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셀럽시크릿 ‘No.8 속크림’은 피부 속까지 충분한 수분과 영양 공급이 필요할 때 사용하기 좋은 저자극 수분크림이다. 피부 깊숙한 곳까지 수분을 가득 채워 오랫동안 보습력을 유지시켜 주고, 피부에 영양을 줌과 동시에 유수분 보호막이 피부를 보호하여 여름철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 인해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건강한 상태의 피부로 되돌려준다.

일반적으로 가장 이상적인 피부 온도는 30℃이다. 하지만 여름에는 무더위로 인해 피부 온도가 올라가면서 홍반, 열 노화 등 피부 문제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 수분크림을 사용해 피부 열을 식혀주는 것이 좋다.

셀럽시크릿 ‘No.3 아이스수딩젤크림’은 시원하고 산뜻한 젤 타입의 피부 진정 수분크림이다. 국내 화상 연고에서 쓰이는 특허 성분인 ‘구아이아줄렌’이 함유돼 있어 여름철에 발생하는 피부 홍조 현상을 완화하고, 손상된 피부에 뛰어난 조직 재생 역할을 한다. 또한,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건조함을 막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회복시켜 준다.

셀럽시크릿 관계자는 "요즘에는 피부 타입에 맞는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지만,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찾기란 쉽지 않다"며 "순한 성분으로 만들어져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한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by한규리’ 수분크림으로 여름철 피부 보습을 유지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보길 권한다"고 전했다.

박성준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