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연예

HKT48 무라카와 비비안, 입덕 할 수 밖에 없는 천상의 소녀...'팬사랑 유별나' (프로듀스48)

2018-07-17 10:29:16

일본 걸그룹 HKT48의 무라카와 비비안
일본 걸그룹 HKT48의 무라카와 비비안
[빅데이터뉴스 이상철 기자] 일본 걸그룹 HKT48의 무라카와 비비안이 남다른 존재감으로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며 많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무라카와 비비안은 HKT48 팀TⅡ 소속의 멤버로 현재 Mnet '프로듀스48'에 출연중인 가운데 뽀얀 우유빛 피부와 표정에 따라 냉과 온을 오가는 외모가 매력적으로 넘치는 끼와 흥을 가지고 예능에서 전혀 몸을 아끼지 않는 멤버이다.

이어, 천상같은 아기같은 외모와 순수한 매력이 바라보는 사람조차 기분을 좋아지게 만드는 가운데 팀 내에서는 패션 감각이 상당히 독특하고 개성이 넘치는 뛰어난 멤버에 속하고 있다.
일본 걸그룹 HKT48의 무라카와 비비안
일본 걸그룹 HKT48의 무라카와 비비안
또한, 매일 매시간 팬들과 소통을 하고 싶어하고 상대방이 즐거우면 같이 즐거워해주고 상대방이 슬프면 진심으로 위로해주는 점이 타 아이돌 멤버들과는 다르게 배려심이 많은 멤버로 알려져 팬부터 생각하는 비비안에게 감동해 팬이 되었다는 팬들도 많다고 한다.

특히, 무라카와 비비안은 예능 및 방송에서는 주로 천진난만하고 유쾌한 모습만을 보여주는것과 달리 굉장히 어른스럽고 생각이 깊은 가운데 팬들을 위한 팬사랑이 유별난 멤버이다.

한편, 무라카와 비비안이 출연하는 Mnet '프로듀스48'은 '국민이 직접 아이돌 데뷔 멤버를 선발'하는 한국 프로듀스 101 시스템과 일본 최고의 프로듀서 아키모토 야스시의 '만나러 갈 수 있는 아이돌'을 컨셉으로 전용 극장에서 상시 라이브 공연을 하는 일본 AKB48 시스템이 결합된 프로젝트 프로그램으로 매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 빅데이터뉴스 DB]

이상철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