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재계·일반

‘노는 책, 배우는 장난감?’ 두두스토리, PLG월령 토이북 한정수량 완판

2018-08-01 18:00:00

‘노는 책, 배우는 장난감?’ 두두스토리, PLG월령 토이북 한정수량 완판
[박데이터뉴스 박성준 기자]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 기업 에센루에서 선보인 PLG월령 토이북 ‘두두스토리’가 런칭 기념으로 준비한 특가 한정수량이 완판됐다.

이는 온라인몰 위틀스토어에서 단독 런칭 후 이뤄낸 쾌거로 주목할 만하다. 홈쇼핑이나 기타 쇼핑몰 판매 없이 오직 에센루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만 이뤄낸 결과로 런칭 초반 구매한 부모들이 ‘풍성하고 체계적인 구성’에 만족해하며 자발적인 추천에 의해 입소문 나며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 현재는 주요 온라인 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담당자는 런칭 초반임에도 이처럼 인기를 얻게 된 요인으로, 월령별 5STEP으로 구성된 토이북과 발달 장난감이기에 육아와 교육이 어려운 초보 엄마들에게 필수적인 제품일 수 밖에 없다는 것을 꼽았다. 아기의 월령과 발달 단계에 맞는 스텝의 상자만 열면 맞춤 토이북과 발달 장난감이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있어 신생아부터 돌잡이 전집으로 유아기까지 쉬운 육아와 교육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스텝별 군더더기 없는 120종의 풍성한 구성과 국내외 유명 작가들과 만들어낸 고급스러운 일러스트와 차별화된 그림책이 기존 토이북 또는 아기전집과는 다른 높은 퀄리티 역시 부모들의 만족요소 중 하나다. 토이북과 연계하여 사용할 수 있는 발달 장난감은 기존 장난감과는 다른 세련된 스타일의 다양한 기능으로 아기의 오감 자극과 통합발달을 더욱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

한편, 오랜 기간 활용도 높은 PLG월령 토이북 두두스토리의 자세한 정보 확인과 구매는 위틀스토어에서 가능하다.

박성준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