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재계·일반

이유식기 브랜드 마커스앤마커스, 2018 미국 육아맘이 선택한 ‘올해의 육아템’ 선정

2018-08-07 09:00:00

이유식기 브랜드 마커스앤마커스, 2018 미국 육아맘이 선택한 ‘올해의 육아템’ 선정
[박데이터뉴스 박성준 기자] 프리미엄 이유식기 브랜드 마커스앤마커스(Marcus & Marcus)가 미국 유명 육아매거진 ‘Baby Maternity Magazine’과 ‘Creative Child Magazine’에서 주최한 2018 어워드에서 ‘올해의 육아템’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마커스앤마커스는 안전, 편리한 사용,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아이와 즐거운 식사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만들어진 북미 감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BPA/Phtalate 프리 실리콘과 트라이탄 소재로 만들어진 이유식기가 국내외 육아맘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수상의 기쁨을 누린 어워드는 미국 유명 육아매거진인 ‘Baby Maternity Magazine’과 ‘Creative Child Magazine’에서 주최하는 어워드로 매년 육아맘, 예비맘, 교육전문가가 모여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평가해 최종 점수를 산출하는 방식으로 제품을 선정한다. 제품은 유용성, 기능성, 만족도를 바탕으로 철저하게 평가되며, 이 중 마커스앤마커스의 제품은 총 5개가 베스트 제품으로 선정되었다.
마커스앤마커스의 토들러용 스푼&포크 세트와 피딩스푼은 수유/이유용품 부문에서 Preferred Choice Award 2018를 수상했으며, 감각발달 치발기는 치발기 부문에서 Seal of Excellence Award 2018를 수상했다.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진 목욕 장난감 또한 목욕 장난감 부문에서 카테고리 내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되어 Top Toy Of The Year Award 2018를 수상했다.

유아식판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핑거푸드 플레이트는 Top Choice of The Year Award 2018와 Product of The Year Award 2018를 동시에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브랜드 담당자는 “유아식판, 치발기, 이유식스푼 등 브랜드를 대표하는 여러 제품이 어워드에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모든 엄마들의 마음에 쏙 드는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마커스앤마커스는 이번 어워드 수상을 기념하여 8월 6일부터 브랜드 대표 상품인 트라이탄 이유식 용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 세트를 추가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커스앤마커스의 온라인 공식 쇼핑몰 위틀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성준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