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재계·일반

하트시그널2 '정재호', 지엠홀딩스 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 광고 미공개 컷 공개

2018-08-02 14:35:16

하트시그널2 '정재호', 지엠홀딩스 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 광고 미공개 컷 공개
[빅데이터뉴스 이경훈 기자] 최근 지엠홀딩스의 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의 광고모델로 발탁된 하트시그널2 정재호가 미공개 컷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달 30일 정재호는 인스타그램에 "셀라피 촬영 중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들었던 미공개 원본 사진을 받게 되어 여러분들께 제일 먼저 공유하고 싶었어요!"라며 자신이 직접 선택한 미공개 컷을 업로드 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재호는 자신이 광고하는 셀라피 에이리페어앰플을 든 채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미소를 짓고 있다. 깔끔한 외모에 투명한 피부로 여심을 흔드는 매력을 발산했다.
정재호는 “에이리페어 제품 구매에 관심 있으셨던 분들께 도움이 될만한 정보 하나만 드릴게요”라며 “요즘 살인적인 더위 때문에 지친 제 피부를 #재호앰플로 힐링 중이에요”라고 자신만의 피부관리 아이템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본 팬들은 “빛재호님 피부 너무 좋다”, “셀라피 광고 잘 보고 있어요. 이미지 찰떡!”, “셀라피 제품 계속 사용하고 있는데 오빠가 모델이라 너무 좋네요” 라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에이리페어앰플’은 ‘아침앰플’이라는 애칭이 붙여질 만큼 수분/진정관리에 탁월한 셀라피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손상된 피부장벽에 도움이 되는 EGF 및 줄기세포배양액 성분을 함유하여 민감한 피부의 진정을 도와주며 병풀추출물, 판테놀,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하여 수분을 공급해준다.

또한 자외선에 의한 손상피부 진정 효과까지 임상으로 입증하여 무더운 여름 강한 자외선으로 지친 피부관리에 적합한 제품이다. 최근 동아일보의 2018 뷰티 어워드에서 EDITOR’s PICK 진정앰플로 수상을 받으며 제품력 또한 인증 받았다.

한편, 셀라피 자사몰에서는 ‘24시간 피부회복 솔루션’ 기획전이 진행 중이다. 해당 기획전에서는 ‘오영주-정재호’의 추천템인 에이리페어앰플과 에이리페어크림 기획세트를 한정적으로 선보이며, 최대 11% 할인에 추가구성 혜택까지 제공한다. 이외에도 첫 구매 혜택으로 1+1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 중이다.

이경훈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