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문화·라이프

레페리 최인석 대표, 판교 스타트업 캠퍼스서 ‘1인 미디어 시장’ 강연 진행

2018-08-06 14:53:01

(사진:레페리 최인석 대표가 강연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
(사진:레페리 최인석 대표가 강연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
[빅데이터뉴스 최민영 기자] 레페리 최인석 대표가 지난 26일 판교에 위치한 스타트업 캠퍼스 내 네트워킹 플랫폼 기업 PAN soil& society에서 ‘1인 미디어 시대, 콘텐츠 크리에이터 산업 토크’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이날 강연에는 약 50명 정도가 참석했으며, 레페리 사업 소개 및 1인 크리에이터 산업 전반에 대해 강연을 펼쳤다. 약 1시간가량 진행된 이 날 강연에서 최인석 대표는 창업하게 된 계기와 투자 유치를 이뤄낸 구체적인 방법 등에 대해 언급했다.

투자 유치를 위해서는 진행하고 있는 사업에 대해 유의미한 지표 만들기, 끈기 있게 도전하기, 내가 하는 사업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를 수소문해서 찾아가기 등의 구체적인 팁을 제시하며 창업에 관심 있는 청중들의 이해를 도왔다.
강연 종료 후에는 PAN soil & society 측에서 준비한 맥주 및 간단한 음식을 강연자와 참석자가 함께 즐기며 서로에게 인사이트를 얻는 네트워킹 세션을 진행했다. 특히, 강연 직후 별도로 진행된 질문 및 네트워킹 세션 역시 한 시간가량 진행되면서 최근 뷰티 인플루언서 및 1인 미디어 시장에 대한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반영했다.

한편, 레페리는 뷰티 디지털 비즈니스 기업으로 뷰티 크리에이터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디지털 비즈니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최민영 기자 kjeans21@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