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문화·라이프

에이프릴 채경의 ‘샵에서만나’, 썸바이미 약산성토너 소개

2018-08-09 08:00:00

사진출처 : 네이버TV 뷰티프로그램 ‘샵에서만나’
사진출처 : 네이버TV 뷰티프로그램 ‘샵에서만나’
[박데이터뉴스 박성준 기자] 네이버TV 뷰티프로그램 ‘샵에서만나’에서 에이프릴 채경이 썸바이미(SOME BY MI) 각질토너로 불리는 ‘아하 바하 파하 30데이즈 미라클 토너(SOMEBYMI AHA, BHA, PHA, 30DAYS MIRACLE TONER)’를 소개했다.

에이프릴 채경과 뷰티 크리에이터 듬아, 미스코리아 홍나실이 스튜디오에서 직접 ‘아하 바하 파하 30데이즈 미라클 토너’를 사용해보며 에이프릴 채경이 “향이 엄청 시원해요 화하고” 라고 하자, 뷰티 크리에이터 듬아는 “이거 내 스타일 이네”라고 대답했다.

그 밖에도 방송중에 아하(AHA), 바하(BHA), 파하(PHA)의 설명과 제품의 특징인 각질과 노폐물 제거하여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드는데 필요한 아이템으로 포어케어, 화이트닝, 모이스처라이징까지 가능한 제품이라 소개했다.
일명 기적의 토너라 불리는 이 제품은 지성 피부, 민감성 피부, 여드름 피부, 넓은 모공과 칙칙한 피부톤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스킨케어 제품으로 번들거림과 각질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어 스킨로션 추천으로 좋다.

썸바이미 관계자에 따르면 이 제품은 EWG안전등급 원료를 사용한 토너로 아하바하 파하 성분이 피부에 쌓인 각질 및 노폐물을 부드럽게 정리해 매일 순하게 각질관리를 할 수 있어 피부의 턴오버 주기를 정상화시켜 환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또한 제형이 묽어서 금방 건조해지지 않을까 걱정될 수 있지만, 천연 티트리 추출물이 10,000ppm 함유되어 있어 악건성피부나 속당김이 심한 등의 문제를 순하고 빠르게 개선한다. 국내 식품의약안전처에서 기능성 화장품으로 미백기능성, 주름개선기능성으로 허가 받은 2중 기능성화장품이다.

특히, 위치하젤, 파파야, 렌즈콩씨 같은 천연 추출물을 이용한 저자극토너이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사용하여도 민감성피부로 변하는 등의 문제가 없어 청소년여드름화장품이나 성인여드름화장품 등 여드름관리를 위한 여드름토너로 좋다.

이 제품의 또 다른 특징으로 약산성토너라는 걸 들 수 있다. 세안 후 대부분의 피부는 클렌저로 인해 알칼리화 된다. 이를 약산성스킨를 이용해 ph밸런스 5.5를 맞춰준다면 트러블예방과 건강한 피부를 유지 할 수 있다.

이와 같은 다양한 효능을 가진 토너 제품에 대한 효과와 토너사용법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좋다. 이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같은 라인의 ‘아하 바하 파하 미라클 클렌징바(AHA BHA PHA 30DAYS MIRACLE CLEANSING BAR)’와 새롭게 출시된 아하 바하 파하 30데이즈 미라클 세럼 (AHA BHA PHA 30 DAYS MIRACLE SERUM) 등 모든 판매 제품은 썸바이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성준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