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문화·라이프

여름 휴가 계획 못 세웠다면 여행go가 제안하는 ‘양지파인리조트’ 주목

2018-08-10 10:37:37

여름 휴가 계획 못 세웠다면 여행go가 제안하는 ‘양지파인리조트’ 주목
[박데이터뉴스 박성준 기자] ‘여행go’는 모두가 즐거운 ‘Enjoy’ 모두가 쉬운 ‘Easy’한 여행을 모토로 우리나라 전국 방방곡곡 숨어있는 알차고 좋은 여행지들의 시설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국내 자유 여행 플랫폼이다. 편안한 숙박업소는 물론 즐거운 테마파크, 수상레저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여행go에서는 올여름, 아직 휴가 계획을 세우지 못한 이들을 위해 용인 양지파인리조트를 제안하고 있다. 양지파인리조트는 서울에서 40분 거리 밖에 되지 않는 가까운 거리로 서울 근교 여행지를 계획하는 사람들에게 최적화된 장소다. 또한 패키지 결합 상품으로 커플을 비롯해 가족단위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숙박과 워터파크를 동시에 구성한 상품들도 준비됐다.

양지파인리조트 아쿠아펀의 풀은 성인이 이용할 수 있는 1.2M의 높은 수심부터 아이들이 물과 친숙함을 느낄 수 있는 0.3M의 얕은 수심까지 마련되어 연령대에 상관없는 즐거운 물놀이 이용을 가능케 한다. 또한, 각종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천연 자연수로 건강한 물놀이와 휴식을 즐길 수 있기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머무르는 동안 편안함을 주는 각종 부대시설도 마련됐는데 물놀이 후 간단한 끼니 해결을 도와줄 편의점, 한식당과 양식당은 물론, 확실한 피로회복을 돕는 사우나까지 준비되어 있다. 이 밖에 즐거운 음악과 함께 취미를 즐길 수 있는 락볼링장과 당구장, 헬스장 등이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먹을거리와 즐길 거리로 고객들의 편의를 돕는다.

양지파인리조트는 객실도 호텔급 프리미엄으로 갖추고 있다. 종류는 2가지로 스탠다드형, 스위트형으로 구성돼 있으며 모두 최소 4인, 최대 6인이 사용 가능한 23평형의 넓은 객실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양지파인리조트에서는 최고급 호텔의 품위와 콘도의 편리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일명 ‘호텔형 콘도 미니엄’으로 내 집처럼 편안한 휴식이 가능한 곳이다.

업체 관계자는 "코앞으로 다가온 여름휴가, 서울 근교에 위치한 용인 양지파인리조트에서 자연과 함께 하는 물놀이를 즐겨볼 수 있다"며 "또한 아이들이 있는 가정이라면 주변에 위치한 에버랜드, 농촌 테마파크도 함께 방문하여 즐길 거리가 가득한 체험형 휴가를 계획해보는 것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여행go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성준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