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문화·라이프

심플라이프 ‘슬림티슈’, 경부고속도로 ‘하이샵’ 입점

▶컵홀더 맞춤형 사이즈로 출시... 차량 휴대성 높여▶선물용 패키지 구성도 출시... 선물로도 인기 끌어

2018-08-13 09:47:27

심플라이프 ‘슬림티슈’, 경부고속도로 ‘하이샵’ 입점
[빅데이터뉴스 이경훈 기자]

㈜우수제지(대표 방혜정) 패밀리 브랜드 심플라이프의 자동차 컵홀더용 티슈 ‘슬림티슈’가 소상공인들이 운영하는 ‘하이샵(경부고속도로 상·하행선 휴게소 내 로드샵)’ 15개점에 입점했다.

하이샵(Hi-Shop)은 이전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볼 수 있었던 불법 노점상을 2011년, 도로공사와 소상공인들이 절충해 브랜드화한 로드샵이다. 해당 매장은 차량용품 등을 주로 판매하고 있다.
하이샵에 신규 입점하게 된 ‘슬림티슈’는 ‘주변을 깔끔하게 차량을 심플하게’라는 슬로건에 맞게 자동차 앞뒤 좌석의 컵홀더에 딱 맞는 크기로 출시됐다. 자동차 운전석 및 보조석 문 쪽의 텀블러 거치 공간에도 크기를 맞춰 차량 휴대성을 높였다.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여행용티슈를 이용해 리필도 손쉽게 할 수 있다.

특히, ‘슬림티슈’의 가장 큰 장점은 지정된 자리에 티슈 보관해 운전 중 티슈를 찾다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안전사고 예방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가정과 회사 등 일상생활 속에 디자인 티슈로 활용되어 인테리어 효과도 높일 수 있다. 선물용 패키지 구성도 출시되어 집들이, 차량구입, 거래처 방문, 병문안 선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원통의 티슈 케이스는 티슈 사용 완료 후 저금통, 휴지통, 화분 등 여러 형태의 보관 케이스로 활용되어 다양한 재활용이 가능하다. 슬림티슈는 2017년 상반기 대한민국 우수특허대상을 받은 바 있다.

우수제지 관계자는 “차별화된 기능 및 디자인 티슈로 소비자에게 주목받는 ‘슬림티슈’는 이번 경부고속도로 하이샵 입점을 계기로 많은 운전자들에게 좀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전환점이 되었다”며, “하이샵뿐만 아니라 미용실, 네일샵, 셀프세차장, 자동차극장 및 대학생들이 밀집해 있는 장소 등에서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앞으로 소상공인들에게 활력을 불어넣는 효자 상품 중에 하나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슬림티슈’ 입점 문의 시 (주)우수제지의 창업상담, 영업용 티슈 무료 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창업문의는 공식사이트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심플라이프는 ㈜우수제지의 패밀리브랜드로, 40년 제지장인 정태영 연구소장의 노하우와 자체 연구소의 다양한 특허 및 실용신안을 바탕으로 독자적인 생산 기술을 갖추고 있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오는 10월에는 플라스틱 빨대 대체 제품인 친환경 종이빨대‘에코라이프’를 생산할 예정이다.

이경훈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