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재계·일반

메이크업의 시작은 딥클렌징부터, 썸바이미 폼클렌징 추천

2018-08-20 08:00:00

사진제공 : 썸바이미
사진제공 : 썸바이미
[박데이터뉴스 박성준 기자] 화장은 하는 것 보다 지우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말처럼, 메이크업의 시작은 스킨케어부터가 아니라 클렌징부터 시작이다. 클렌징은 간단하게 씻는 것만 의미하기 보다는 메이크업을 위한 좋은 피부 컨디션을 만드는 단계이다.

클렌징오일, 크림, 워터, 젤 등 종류가 무척 다양해서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메이크업 잔여물이 남지않는 것이다. 그러므로 노폐물배출이 많은 모공관리도 가능하면서 얼굴각질제거 기능이 함께한다면 매일 케어가 가능해 좋은 피부 컨디션을 유지 할 수 있다.

썸바이미(SOMEBYMI)의 곡물 모공 폼크럽 (CREAL PORE FOAMCRUB)은 천연 곡물이 들어있는 클렌징폼 제품으로 문제성피부도 사용 가능한 저자극 멀티 클렌징이다. 이 제품은 폼클렌징으로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이 지워주고 천연곡물인 70%의 쌀겨가루와 호두껍질을 곱게 갈아 넣어 스크럽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풍성한 거품으로 꼼꼼히 세안해주면 모공 속 블랙헤드제거까지 가능해 모공관리가 간단하고 여성들이 가장 신경 쓰이는 코피지나 피지분비가 많은 남성들이 간편하게 세안제로 사용하기 좋다. 특히 이 제품은 천연곡물인 쌀겨, 호두 추출물, 밤껍질, 들깨, 렌틸콩 등이 들어있고 전성분 EWG 안전 등급이라 지성피부나 건성피부는 물론이고 문제성피부도 사용가능하다. 얼굴 뿐만 아니라 등드름이나 가드름 같은 바디트러블 부위나 팔꿈치나 발꿈치 같은 각질이 고민인 부위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

저녁 세안으로 메이크업도 지우면서 스크럽까지 묵은각질을 제거했다면, 이 제품을 아침에 사용할 때는 손바닥에서 거품을 많이 내 부드럽게 세안해주는 것이 좋다.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결개선의 효과도 볼 수 있다. 이 제품을 사용해 딥클렌징 후 적절한 보습을 해주는 것은 피부의 유수분밸런스를 맞추는 데 도움이 되어 각질과 피지 및 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다.

썸바이미는 유해성분은 최대한 배제하고 친환경 소재와 천연성분을 기반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천연화장품을 만들고 있다. 최근 10가지 비타민을 담은 ‘브이텐 비타민 톤업크림(V10 VITAMIN TONE-UP CREAM)’을 출시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있으며, 아하바하 파하 라인의 ‘아하바하 파하 30데이즈 미라클 세럼(AHA, BHA, PHA, 30DAYS MIRACLE SERUM)’과 ‘아하 바하 파하 30데이즈 미라클 토너(AHA BHA PHA 30DAYS MIRACLE TONER)’는 해외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썸바이미의 전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성준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