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뉴스 이경훈 기자] 의료기기 전문기업 ㈜제노스
(GENOSS)의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
‘모나리자
’가 국내 대표 팝아트 디자이너 이언 작가와 아트콜라보레이션을 진행
, 새로운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순수 국내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히알루론산 필러를 선보이고 있는
‘모나리자
’는 최근 리프팅실
‘LINE’과 물광필러
‘SKIN’, 물광주사기 인젝터 등으로 라인업을확장했다
.
이번 아트 콜라보레이션에 참여한 국내 팝아티스트 이언 작가는 한국적 동양화와 서양 팝아트를 녹여낸 독창적인 작품으로 주목 받고 있는 작가다
. 그는붓 튀김을 이용한 팝아트 제작방법으로 기술특허를 취득하기도 하였다
.
대표적으로 독창적인 동양화적 브러쉬와 대담하고 자유분방하게 물방울이 튄 듯 표현하는 붓튀김기법의 인물화로 대중에게 알려졌으며
, 인물과 다양한소재들을 접목시켜 형상을 표출하는 독특하고 매력적인 작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글로벌스타 가수 미카
(MIKA)와 헐리웃 배우 클로이 모레츠 등의 초상화를 그려 선물하면서 큰 화제가 됐다
.
특히 시각디자인학을 전공한 이언작가는 상품개발 디렉터로 활동했던 경력을 살려
, 이미 다양한 분야에서 예술과 상품을 접목시키는 데 성공했다
. 인물화 외에도 다양한 사물들과 소재들을 디지털과 융합한 독창적이고 트렌디한 감각으로 재탄생 시킨 그의 작품들은이미 수많은 대기업 콜라보레이션과 개인 갤러리 등을 통해 소개되기도 했다
.
모나리자 필러는 예술과 소통하는 컨셉의 이번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 다양한 자사 제품에 예술적 디자인을 입혀 단아하면서도 독특하고세련된 모나리자만의 이미지를 구축한다는 목표다
.
㈜제노스
(GENOSS) 모나리자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적용한모나리자의 디자인은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시키고 브랜드 가치 상승 및 인지도 향상에 확실한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전했다
.
한편
, 모나리자는 이번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새로운 이미지를 알리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경훈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