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문화·라이프

히알루론산 필러 ‘모나리자’, 팝아트 이언 작가와 이색 콜라보레이션 진행

2018-08-20 14:08:19

히알루론산 필러 ‘모나리자’, 팝아트 이언 작가와 이색 콜라보레이션 진행
[빅데이터뉴스 이경훈 기자] 의료기기 전문기업 ㈜제노스(GENOSS)의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모나리자가 국내 대표 팝아트 디자이너 이언 작가와 아트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새로운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순수 국내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히알루론산 필러를 선보이고 있는모나리자는 최근 리프팅실 ‘LINE’과 물광필러 ‘SKIN’, 물광주사기 인젝터 등으로 라인업을확장했다.

이번 아트 콜라보레이션에 참여한 국내 팝아티스트 이언 작가는 한국적 동양화와 서양 팝아트를 녹여낸 독창적인 작품으로 주목 받고 있는 작가다. 그는붓 튀김을 이용한 팝아트 제작방법으로 기술특허를 취득하기도 하였다.
대표적으로 독창적인 동양화적 브러쉬와 대담하고 자유분방하게 물방울이 튄 듯 표현하는 붓튀김기법의 인물화로 대중에게 알려졌으며, 인물과 다양한소재들을 접목시켜 형상을 표출하는 독특하고 매력적인 작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글로벌스타 가수 미카(MIKA)와 헐리웃 배우 클로이 모레츠 등의 초상화를 그려 선물하면서 큰 화제가 됐다.

특히 시각디자인학을 전공한 이언작가는 상품개발 디렉터로 활동했던 경력을 살려, 이미 다양한 분야에서 예술과 상품을 접목시키는 데 성공했다. 인물화 외에도 다양한 사물들과 소재들을 디지털과 융합한 독창적이고 트렌디한 감각으로 재탄생 시킨 그의 작품들은이미 수많은 대기업 콜라보레이션과 개인 갤러리 등을 통해 소개되기도 했다.

모나리자 필러는 예술과 소통하는 컨셉의 이번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다양한 자사 제품에 예술적 디자인을 입혀 단아하면서도 독특하고세련된 모나리자만의 이미지를 구축한다는 목표다.

㈜제노스(GENOSS) 모나리자 마케팅 담당자는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적용한모나리자의 디자인은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시키고 브랜드 가치 상승 및 인지도 향상에 확실한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모나리자는 이번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새로운 이미지를 알리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경훈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