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문화·라이프

대봉엘에스, 복합기능성 소재 신제품 하반기 주력 판매 나선다

2018-08-21 11:42:05

대봉엘에스, 복합기능성 소재 신제품 하반기 주력 판매 나선다
[빅데이터뉴스 이경훈 기자] 대봉엘에스가 30여 년 업력의 제약 기술을 기반으로 지난해 론칭한 복합기능성 소재 신제품 Pro Multi White Cysteine을 하반기에 주력 판매할 계획이라고 밝혀 주목 받고 있다.

Pro Multi White Cysteine은 Dermo Cosmetic 기능성 소재로, 끊임 없이 진화하는 화장품 소재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친환경, 고효능, 복합기능 등 여러 카테고리의 콘셉트를 융합해 만들었다.

이 제품은 Natural Mimic 제품으로 고순도로 합성했으며, 피부임상시험을 통해 세 가지 효능을 검증했다. 미백 효과가 있으며, 미백 작용이 다른 미백제와 달리 세포 내 신호 체계의 조절로 일어난다.
이러한 작용 기전은 SCI 논문에 2번이나 소개될 정도로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항염 효능이 있어 여드름 완화에 도움을 준다. 세 번째로 보습인자의 생합성을 활성화시키는 효과로 겉보습뿐 아니라 속보습까지 잡아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다.

대봉엘에스 측은 “Pro Multi White Cysteine은 미백 작용이 있는 복합기능성 제품으로 해외에 주력해 마케팅할 계획이다”라며 “고순도로 관리하고 안전성을 고려해 고객사에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경훈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