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문화·라이프

‘벨라쿠아’ 모델링, 시트 마스크팩의 장점을 한 곳에 담았다

2018-08-23 08:00:00

‘벨라쿠아’ 모델링, 시트 마스크팩의 장점을 한 곳에 담았다
[빅데이터뉴스 이경훈 기자] 새롭게 출시된 벨라쿠아 타이트핏 마스크팩은 말 그대로 타이트하게 얼굴에 밀착되면서, 여러 가지 효과를 한 번에 얻을 수 있는 바쁜 일상 속 홈 스킨케어다.

에스테틱 프리미엄 관리의 대중화를 위해 만들어진 벨라쿠아는 국내 피부, 화장품 전문가들이 다년간 임상실험을 하고, 사용후기를 분석해 피부개선에 뛰어난 성분을 사용한다.

벨라쿠아 관계자는 "콜라겐 모델링 마스크는 콜라겐 모델링 팩과 필오프팩, 시트팩 세 가지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새로운 타입의 모델링 마스크팩"이라며 "모델링팩의 빠른 효과, 시트 마스크의 간편함을 그대로 담았기 때문에 번거로운 과정을 줄였다"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빈틈 없이 밀착 피팅되며 타이트한 밀착력으로 시간이 지나면서 더 조여주는 강력한 콜라겐 랩핑 효과가 있다"며 "덕분에 피부 유효성분은 피부 내로 다 흡수되고, 얼굴 라인을 더 탄력 있게 가꿀 수 있다"고 덧붙였다.

벨라쿠아 마스크팩은 브라이트 퍼밍, 핑크 카밍, 블랙 클리어로 나눠져 있다. 브라이트 퍼밍은 칙칙한 피부, 탄력 문제를 집중케어하며 톤업과 탄력개선으로 피부 자체를 환하게 만들어준다. 핑크 카밍은 지친 민감피부 진정효과가 있으며 피지 집중케어가 가능해 트러블을 진정시키기 좋다. 블랙 클리어는 모공 각질 케어를 집중적으로 할 수 있으며 모공 내 노폐물을 배출하기 좋다.

한편 간편하면서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되는 세 종류의 마스크팩, 자세한 정보는 벨라쿠아 대표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경훈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