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문화·라이프

베나자, 나트랑 마사지·네일 '망고스파&네일'과 제휴

2018-08-23 13:54:07

베나자, 나트랑 마사지·네일 '망고스파&네일'과 제휴
[빅데이터뉴스 이경훈 기자] 베트남이 가성비 좋은 휴가지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베트남 나트랑 지역 여행사인 ‘베나자’가 나트랑 마사지 및 네일 전문샵 ‘망고스파&네일’과 제휴를 맺고 베나자 회원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올해 오픈한 나트랑 마사지/네일샵 ‘망고스파&네일’은 한국인 관광객에 특화하여 운영되고 있는 샵으로 한국인 관광객에게 초점을 맞춘 인테리어와 편의로 인기를 얻고 있다.

베트남식 마사지로 친 자연적인 힐링 플레이스를 지향하는 ‘망고스파&네일’은 핫 스톤 마사지를 비롯해 스웨디시 마사지, 건식 마사지, 피부진정 마사지, 스페셜 마사지(임산부, 아기) 등과 여성 고객들을 위한 전문 네일샵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또한 의사소통 문제를 고려해 한국인 직원과 베트남 직원이 상주하고 별도로 커뮤니케이션 카드를 제작하는 등 고객들을 고려한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망고스파&네일’ 관계자는 "망고스파&네일은 최근에 오픈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여행객분들이 SNS나 커뮤니티에 소개해주셔서 빠르게 입소문이 퍼지고있다"면서 "보내주시는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에 베나자와 제휴를 맺어 회원들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자체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베트남 나트랑은 베트남 중남부에 위치한 해안도시이자 휴양도시로 연중 온화한 기후와 아름다운 해변을 갖추고 있어 인기가 높은 리조트 타운임과 동시에 스쿠버 다이빙의 중심지로 손꼽힌다. 동양의 나폴리라는 별명을 가진 나트랑은 매년 세계 각국의 관광객이 모여드는 휴양지이자 수상 레포츠의 성지라 할 수 있다.

나트랑을 전문으로 하는 베나자는 베트남 현지에 본사가 위치해있어 호텔, 투어를 비롯하여 각종 돌발 상황에도 유연하게 대처가 가능하며, 통역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업계에서 유일하게 나트랑 시내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나트랑 현지 맛집 50여 곳 이상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여 보다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경훈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