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연예

곰돌이 푸, 감성 충전하러 스크린 나선다..'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2018-09-14 13:43:33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빅데이터뉴스 조아라 기자] 곰돌이 푸가 서적을 넘어 영화로 진출했다.

2018년 상반기 베스트셀러 서적에 등극하며 여전한 사랑을 입증한 ‘곰돌이 푸’가 하반기에는 영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로 컴백한다.

'미녀와 야수'를 잇는 2018년 디즈니 라이브액션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상반기 대한민국을 강타한 베스트셀러 서적 '곰돌이 푸' 시리즈에 이어 올 가을, 다시 한번 대한민국의 감성을 충전하기 위해 나섰다.
디즈니 라이브액션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어른이 된 로빈에게 유년 시절의 베스트 프렌즈 곰돌이 푸와 친구들이 다시 찾아오면서 펼쳐지는 놀랍고도 따스한 감성충전 어드벤처.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가 개봉을 앞두고 상반기 베스트셀러 돌풍에 이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018년 스테디셀러로 주목 받고 있는 도서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와 ‘곰돌이 푸, 서두르지 않아도 괜찮아'는 곰돌이 푸만의 따뜻한 감성과 일상 속 힐링되는 메시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올 가을 영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까지 개봉하며 끝나지 않는 '곰돌이 푸' 캐릭터 신드롬을 예고한다.

특히 영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개봉 확정 이후 온라인에서는 화제의 카카오 이모티콘이 순식간에 다운로드 매진, 명대사 이벤트 및 캘리그라피 공모전까지 폭발적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올 가을 디즈니가 선사하는 단 하나의 감성 충전 영화임을 증명하고 있다.

영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10월 3일 개봉한다.

조아라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