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동네사람들' 이상엽X김새론, '아는 형님' 출격..입담-매력 '폭발'

기사입력 : 2018-11-09 11:21
+-
center
[사진=리틀빅픽처스]
[빅데이터뉴스 조아라 기자] 영화 '동네사람들'의 주연배우 김새론, 이상엽이 JTBC '아는 형님'에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동네사람들'은 여고생이 실종되었지만 아무도 찾지 않는 의문의 마을에 새로 부임한 체육교사 기철(마동석)이 사건의 실마리를 쫓게 되는 스릴러 무비.

오는 10일, 오후 9시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 김새론과 이상엽이 출연, 평소 절친으로 알려진 악동뮤지션 수현, 배우 온주완과 함께 출연해 영화 비하인드 토크는 물론 숨겨왔던 예능의 끼를 마음껏 표출할 전망이다.

김새론과 이상엽은 영화에서만큼이나 돈독한 케미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어내 '아는 형님' 녹화 현장에는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평소 '아는 형님'의 열렬한 팬이라고 밝힌 김새론이 애청자만이 알 수 있는 정보를 술술 읊어내는 정보력과 깜찍한 애교로 출연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이상엽은 새로운 성대모사를 대방출하는 등 몸을 사리지 않는 예능 열정으로 열광적인 환호를 이끌어냈다.

김새론과 이상엽은 '아는 형님'에서 '동네사람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출연진들과의 절친 케미, 폭발적인 입담, 다양한 게임 등을 통해 빵빵 터지는 재미와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에게 영화에 대한 기대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동네사람들'은 절찬 상영 중이다.

조아라 기자 news@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목록으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