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재계·일반

일동후디스, ‘제21회 상호 존중하는 좋은 경영 대상’ 17년 연속 수상

2018-12-06 11:37:28

일동후디스, ‘제21회 상호 존중하는 좋은 경영 대상’ 17년 연속 수상
[박데이터뉴스 박성준 기자] 친환경 로하스 경영을 추구하는 일동후디스가 ‘2018년 제21회 상호 존중하는 좋은 경영 대상’에서 고객존중부문에 선정되며 17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좋은 경영 대상’은 고용노동부와여성가족부 등이 후원하고 ㈜여성신문사가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올해로 17회째를 맞이했다. 특히 올해는 기업과 조직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상호존중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상호존중’에 초점을 맞추어 강화됐다.

일동후디스는 ‘국민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한다’라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좋은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공로를 인정받아 고객존중 부문을 수상하게되었다.
일동후디스는 분유/유아식부터 유아 간식, 청정우유, 발효유 등 다양한 건강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분유/유아식 제품은 로하스(LOHAS) 인증을 받았으며 국내유아식업계 전반의 품질 향상을 선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지난해부터는 유아뿐만 아니라 성인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카카오닙스차’와 ‘노블 커피’ 등을선보이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건강한 식품을 만드는 종합전문기업으로 거듭났다. 이중 ‘노블 커피’는 매일 마시는 커피 한 잔으로 소비자들의 건강을 챙기려는일동후디스의 경영 철학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그린커피빈 추출물을 더해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의 함량을높였으며 기존 커피믹스에 들어가는 식물성 경화유지, 즉 프림은 빼고 중쇄지방산이 풍부한 코코넛오일과1A등급 우유를 넣었다. 또한 스페셜티 원두인 예가체프 코케원두를 사용해 소비자들의 입맛까지 잡아 ‘노블 커피’는 일명‘맛있는 건강 커피’로 불리며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단 하나를 만들더라도가장 좋은 재료를 고집하며 소비자들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온 결과”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일상에서도 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 전 국민 건강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성준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