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우주소녀(WJSN), '엠카운트다운' 첫 컴백 무대서 뜨거운 반응 이끌어내다

기사입력 : 2019-01-11 17:52
+-
center
걸그룹 우주소녀
[빅데이터뉴스 이상철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가 '엠카운트다운' 첫 컴백 무대에서 완벽한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순조로운 컴백 신호탄을 알렸다.

우주소녀는 앨범 발매일인 지난 8일 선보였던 쇼콘에 이어 지난 10일 오후에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미니앨범 WJ STAY?(우주 스테이)'의 첫 번째 컴백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친 가운데 감성적인 무대부터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종합선물세트'를 떠올리게 한 컴백 무대는 음악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핫'한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날 타이틀곡 'La La Love(라 라 러브)'를 비롯해 서브 곡 '1억개의 별' 무대를 펼친 우주소녀는 뛰어난 라이브와 매력적인 퍼포먼스를 모두 소화하며 첫 방송 무대부터 '역대급 무대'를 만들어냈으며, 우주소녀는 천상의 여신을 연상케 하는 화이트와 블루의 의상으로 웅장한 스트링이 인상적인 팝 발라드 '1억개의 별' 무대를 선보이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한, 이어진 타이틀곡 'La La Love' 무대에서는 더욱더 화려해진 카니발의 주인공으로 등장해 반전 매력을 자랑한 우주소녀는 블랙과 화이트의 매혹적인 의상으로 차려입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판타지적 요소를 더하며 강렬한 아름다움을 마음껏 드러냈다.

특히, 신비로우면서도 서정적 매력을 담은 음악과 ‘빼꼼춤’, ‘진동춤’ 등 독특하면서도 파워풀한 안무와 퍼포먼스는 우주소녀의 몽환적이고 독보적인 분위기를 더욱 배가시켰고 '엠카운트다운'에서 환상적인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모두 선보이며 'La La Love'의 첫 컴백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한편, 걸그룹 우주소녀는 지난 8일 새 미니앨범 'WJ STAY?'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La La Love'로 활발한 컴백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상철 기자 star_jn@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목록으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