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문화·라이프

신선한 활어 회 전문, 노량진 모범업체 ‘전북어촌수산’

2019-01-16 12:11:55

신선한 활어 회 전문, 노량진 모범업체 ‘전북어촌수산’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바다가 없는 서울 도심에서 신선한 제철 해산물을 마음껏 맛보고 싶다면 어디로 가야할까? 바로 국내 최대 규모의 수산물 전문 도매시장인 ‘노량진수산시장’일 것이다. 전국의 해산물이 한 자리에 모이는 이곳은 퇴근길에 가볍게 들르는 직장인부터 친구들과의 모임 장소, 데이트 코스, 가족 외식에 이르기까지 남녀노소의 사랑을 듬뿍 받는 서울 명소로 통한다.

수산시장 특유의 활기찬 분위기 덕분에 활력까지 충전할 수 있는 노량진 수산시장 맛집, 노량진 맛집인 ‘전북어촌수산’이 위치하고 있는 노량진수산시장은 최근 리뉴얼을 통해 보다 깔끔하고 환한 분위기로 재정비하였다. 과도한 호객행위를 지양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업체들이 줄지어 기다리고 있으니 둘러보는 즐거움이 있겠다. 믿고 맛볼 수 있는 노량진수산시장 맛집을 찾는다면 2층에 위치한 ‘전북어촌수산’을 방문해보자. 엄격한 위생 관리와 친절한 고객 응대, 정확한 원산지 표기로 노량진수산시장 모범업체로 선정된 곳이라 방문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뛰어난 품질을 뽐내는 활어 회 전문점으로 광어, 우럭, 농어, 도미 등 다양한 어종을 비롯하여 신선한 제철 해산물과 킹크랩, 랍스타 등 고급 갑각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별미들을 선보인다.

신선한 활어 회 전문, 노량진 모범업체 ‘전북어촌수산’

특히 겨울이 제철인 방어는 부위별로 다양하게 맛볼 수 있으니 고소하고 깊은 풍미를 놓쳐선 안 되겠다. 베테랑 명인의 솜씨로 섬세하게 손질한 회는 적당히 도톰하고 쫄깃한 식감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거기에 푸짐하고 넉넉한 인심으로 높은 고객 만족도를 자랑한다. 직접 고른 횟감은 즉석에서 맛보거나 포장 구매할 수 있다. 별도로 마련된 식당 공간은 넓고 깔끔하여 가족외식은 물론 회식, 계모임, 동호회 모임 등 각종 단체 식사장소로도 부족함이 없다.

정갈한 상차림과 함께 회를 푸짐하게 맛본 뒤에는 얼큰한 매운탕으로 든든한 마무리까지 할 수 있겠다. 단골 마음 사로잡은 노량진 맛집 ‘전북어촌수산’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 ‘노량진 전복어촌수산’을 검색하여 블로그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