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가평 맛집 건강한 힐링 외식, 곤드레 나물밥 전문 ‘삼김농원’

기사입력 : 2019-02-15 15:36
+-
center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추위 탓에 건강을 잃기 쉬운 요즘 같은 시기에는 기력과 영양을 보충할 든든한 식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로 인해 좋은 재료와 정갈한 손맛으로 입맛을 사로잡는 건강한 식당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곤드레나물에는 단백질, 칼슘, 비타민 A 등의 영양이 많아서 탄수화물이 풍부한 쌀과 섞어서 밥으로 지어 먹으면 서로 부족한 영양분을 보충할 수 있다. 곤드레나물은 이뇨, 해독, 소염, 지혈, 해열에 효과가 뛰어나며, 민간에서는 성인병 치료약으로 이용하기도 한다. 특히, 곤드레 잎의 생즙은 신경통과 관절염에 효과가 좋으며, 감기, 부종, 장염 치료에도 효과적이다. 뿐만 아니라 고단백 저열량 식품인 곤드레나물은 섬유소를 많이 가지고 있어 변비 예방 및 다이어트 음식으로도 제격이며,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데에도 탁월한 효능을 지녔다.

경기 가평군에 위치한 가평 맛집, 가평 곤드레나물 맛집, 가평 한우 맛집인 ‘삼김농원’은 맑고 깨끗한 청정 지역에서만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곤드레 나물밥 전문점으로 화학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식당에서 직접 재배하고 담근 김치, 장아찌, 나물, 채소만을 사용하므로 믿고 맛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설악I/C와 가까워 교통 입지가 편리하므로 효율적인 동선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으니 지역 주민은 물론 낭만 가득한 여행길에 한 끼 식사 건강하게 해결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이곳의 대표 메뉴인 곤드레 돌솥 정식에는 청국장, 된장, 비지장이 선택 제공되며, 정갈한 손맛이 고스란히 담긴 밑반찬을 풍성하게 곁들일 수 있다.

center

또 부드럽고 담백하여 소화가 잘 되니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한 식사를 즐길 수 있겠다. 그밖에도 부드러운 육질 뽐내는 명품 한우, 시원한 열무 국수, 고소하고 담백한 메밀전, 깔끔한 도토리묵등 다양한 향토 음식을 갖추고 있으니 입맛 사로잡는 별미들을 놓치지 말자. 가평 맛집 ‘삼김농원’은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와 깔끔하고 넓은 단체석을 갖추고 있어 가족외식은 물론 회식, 계모임, 동호회 모임 등 각종 단체식사 장소로도 부족함이 없다.

넓은 주차시설까지 완비하였으니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겠다. 몸에 좋고 맛도 좋은 건강 곤드레 나물밥, 청국장에 이어 명품 한우까지 만나볼 수 있는 가평 ‘삼김농원’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 ‘가평 삼김농원’을 검색하여 블로그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목록으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