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양평 맛집, 북한강변 드라이브 코스 ‘강나루 민물매운탕’

기사입력 : 2019-02-25 17:11
+-
center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어느덧 겨울도 막바지에 이르렀다. 성큼 다가온 봄의 기운을 제대로 만끽하고 싶다면 청정 자연으로 나들이를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도심 속 바쁜 일상과 공해, 미세먼지로 지친 몸과 마음에 편안한 휴식이 될 것이다. 경기도 양평은 서울 근교 여행지로 오랫동안 사랑 받아 왔다. 아름다운 풍경과 편리한 교통입지를 갖춰 가족 나들이, 데이트 코스 등으로 인기 만점이다.

나들이 길에 식도락이 빠질 수는 없는 법. 색다른 별미를 찾고 있다면 경기 양평군에 위치한 양평 맛집, 양평 서종 맛집, 양평 매운탕 맛집인 ‘강나루 민물매운탕’을 방문해보자. 이곳은 맛집을 찾는 이들에게 가장 먼저 추천할만한 곳이다. 쏘가리 매운탕, 메기 매운탕, 참게 매운탕 등 얼큰하면서도 시원한 맛이 일품인 민물 매운탕을 비롯하여, 붕어찜, 닭볶음탕, 백숙, 올갱이 해장국 등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별미들을 두루 갖추었으며, 신선한 쏘가리회까지 맛볼 수 있어 높은 고객 만족도를 뽐낸다. 좋은 재료만을 사용하여 밑반찬 하나에도 정갈함이 돋보일 뿐 아니라 깔끔한 상차림으로 기분 좋은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철저한 품질 관리와 위생 관리로 비린내 없이 깔끔하며, 오랜 경력으로 맛깔 나는 손맛을 자랑하니 색다른 별미를 찾고 있다면 이곳이 정답이겠다.

center

드라이브 코스로 유명한 북한강변은 꽃피는 봄이 오면 벚꽃길이 조성 되어 더욱 사랑받는다. ‘강나루 민물매운탕’은 북한강변에 터를 잡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여행의 운치까지 고스란히 만끽할 수 있다. 품격 있고 편안한 실내 공간은 넓고 여유로워 가족외식은 물론 회식, 계모임 등 각종 단체 식사 장소로도 부족함이 없다. 양평 단체식사, 양평 모임장소로 추천하는 ‘강나루 민물매운탕’에서 환절기 건강 지키는 보양식이자 입맛 돋우는 별미와 함께 기분전환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서 ‘양평 강나루 민물매운탕’을 검색하여 홈페이지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목록으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