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홍성 맛집, 남당항 별미 새조개 제대로 맛보려면 ‘온누리회수산’

기사입력 : 2019-03-05 10:08
+-
center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아름다운 자연과 싱싱한 먹거리가 있는 충남 홍성. 이곳은 각종 수산물을 푸짐하게 맛볼 수 있어 미식가들의 주목을 받는 곳이기도 하다. 제철 별미부터 영양만점 보양식까지 폭넓게 즐길 수 있으니, 잃어버린 환절기 입맛을 되찾기에 더할 나위 없겠다. 그 중에서도 홍성을 대표하는 남당항은 대하축제, 새조개축제로 유명한 곳이다. 특히 겨울철 별미인 새조개는 속살이 새 부리 모양을 닮아 그런 이름이 붙었는데, 담백하면서도 씹는 맛이 뛰어나 ‘명품 조개’로 통한다.

남당항에서는 얼마 전 새조개축제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축제는 끝났지만 새조개는 당분간 더 즐길 수 있으니, 늦기 전에 남당항 새조개 맛집을 찾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충남 홍성군에 위치한 홍성 맛집, 홍성 남당항 맛집, 홍성 새조개 맛집인 ‘온누리회수산’은 홍성을 방문한다면 꼭 들러야 할 맛집이다. 싱싱한 새조개와 통통하게 살이 오른 대하, 깊은 풍미를 뽐내는 꽃게,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회 등 다양한 해산물을 폭넓게 즐길 수 있어 홍성 맛집, 남당항 맛집을 찾는 이들에게 가장 먼저 추천할만하다. 좋은 재료만을 엄선하여 정갈하게 선보일 뿐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푸짐하게 맛볼 수 있어 지역 주민과 여행객 모두 높은 만족도를 뽐낸다. 이곳을 방문했다면 새조개를 놓치지 말자.

center

샤브샤브로 살짝 데쳐 쫄깃한 식감과 풍부한 향미를 동시에 살린 새조개는 술이 술술 들어가는 별미일 뿐 아니라, 환절기 보양식으로도 부족함이 없다. 각종 영양분이 풍부하여 면역력을 증강시키고, 콜레스테롤과 지방 함량이 낮아 혈관 질환을 개선하는 효능이 있으니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추천한다. 남당항 맛집 ‘온누리회수산’에서 든든한 식사를 즐겼다면 알찬 여행까지 놓치지 말자.

홍성 남당항은 안면도와 죽도가 어우러져 잔잔하면서도 고즈넉한 바다를 뽐낸다. 거기에 포구의 정취까지 만끽할 수 있으니 색다른 기분전환이 필요할 때, 봄맞이 나들이 코스로 더할 나위 없는 셈이다. 편안한 분위기와 넓은 공간, 친절한 서비스로 기분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홍성 ‘온누리회수산’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서 ‘ 홍성 온누리회수산’을 검색하여 홈페이지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목록으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