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문화·라이프

장항 맛집, 직접 잡은 모싯잎고등어와 반건조생선 제철수산물 ‘우선수산(진수호)’

2019-03-18 16:49:17

장항 맛집, 직접 잡은 모싯잎고등어와 반건조생선 제철수산물 ‘우선수산(진수호)’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도심 속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모처럼의 휴식을 누리고 싶을 때 바다만큼 어울리는 곳이 또 있을까. 훈훈한 봄바람을 좇아 ‘힐링’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아름다운 풍경과 맛있는 먹을거리가 있는 충남 서천은 어떨까. 서해에서 일출을 볼 수 있는 마량포구, 영화 촬영지로 유명한 신성리 갈대밭, 고즈넉한 정취가 있는 문헌서원, 일몰 명소로 통하는 홍원항, 자연 학습이 가능한 국립생태원 등 다양한 볼거리는 서천은 알찬 일정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서천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게 뭘까? 최고의맛! 싱싱한 수산물! 한산 모시! 이 두가지를 합쳐서 제일 맛있는 고등어 "모싯잎 고등어"등 싱싱한 제철 수산물을 판매한다. 서천 특산품 "모싯잎 고등어 "반건조 생선, 제철수산물 전문 "우선수산(진수호)"은 당일작업해 온 것만 판매하기에 양이 많지 않지만 더 더욱 싱싱한 걸 드릴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또한 제철 수산물로 판매하는 상품은 주꾸미, 갑오징어, 꽃게, 대하, 자연산횟감등을 취급하며 반건조 생선으로는 모싯잎 고등어, 박대, 조기, 병어, 가자미, 갈치, 풀치, 건우럭, 건망둥어등이 전국으로 택배 가능하며 깔끔한 진공 포장으로 제공한다. 서천은 또한 신선한 제철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하며 식도락의 고장으로도 유명하다. 많은 어선들이 직접 수산울 전문점을 운영하고 있어 당일 공수한 싱싱한 해산물을 도매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인데, ‘우선수산(진수호)’이 대표적이다.
장항 맛집, 직접 잡은 모싯잎고등어와 반건조생선 제철수산물 ‘우선수산(진수호)’

서천군의 전통시장에 위치한 ‘우선수산(진수호)’은 서천 맛집, 장항 맛집을 찾는 이들에게 가장 먼저 추천할만한 수산물 전문점. 제철 자연산 활어 회를 비롯하여 각종 어패류, 대하와 꽃게, 주꾸미, 자연산 도다리, 우럭, 광어, 놀래미, 암꽃게를 거품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곳은 도매 전문점으로 소매 역시 진행하고 있으며 전국 택배 배송 서비스 또한 실시하고 있어 주문 전화 한 통이면 가정에서도 손쉽게 맛볼 수 있다.

나른한 봄기운이 서서히 찾아오는 환절기에는 건강관리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쉽게 피로가 쌓이고 면역력이 저하되기 때문. 특히 요즘엔 각종 공해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니 더더욱 몸에 좋은 보양식을 든든하게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잃어버린 입맛을 되찾을 수 있는 별미가 필요할 때, 아름다운 바다와 신선한 해산물이 있는 충남 서천으로 봄맞이 나들이를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이 곳 ‘우선수산(진수호)’의 슬로건은 "정직, 정량, 신용, 받은 만큼 나누며 산다‘이며 항상 내 가족! 내 아이가 먹는다는 생각으로 판매 한다.“이며 서천 횟집 ‘우선수산(진수호)’를 방문한다면 더욱 알찬 나들이길이 될 것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 ‘우선수산(진수호)’를 검색하여 확인할 수 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