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제주도 펜션 가족여행 아이와 함께 머물기 좋은 ‘몰랑이 키즈펜션’

기사입력 : 2019-03-20 18:54
+-
center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여행지로 손꼽히는 푸른 섬 제주도는 사계절 언제 방문하든 독특한 감성과 이국적인 풍광을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짧은 일정으로도 해외 부럽지 않은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여행 인프라까지 알차게 갖추어 아이와 함께 가족여행을 떠나기에도 안성맞춤. 도심 속 일상에서 벗어나 모처럼의 휴식을 누리고 싶다면 지금 제주도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아이와 함께 하는 가족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뭐니 뭐니 해도 숙소 선정이다. 온 가족이 편안히 머물 수 있는 숙소를 찾는다면 제주시에 위치한 제주도 펜션, 제주도 키즈펜션인 ‘몰랑이 키즈펜션’의 문을 두드려보자. 제주에서 가장 낭만적인 해변으로 손꼽히는 월정리 해수욕장에서 도보 1분 거리에 불과한 이곳은 ‘키즈펜션’이라는 이름이 무색하지 않게 가족여행에 더할 나위 없는 편의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주의가 산만한 아이들이 즐겁게 가지고 놀 수 있는 각종 장난감과 안전한 실내 놀이터를 갖추고 있는 것은 물론, 깨끗하고 따뜻한 온수 키즈풀까지 완비된 키즈 풀빌라인 점이 눈에 띈다. 특히 아이와 여행할 때 필수 요소인 세탁기, 건조기를 비롯해 젖병 소독기까지 꼼꼼히 갖추었을 뿐 아니라, 넉넉한 사이즈의 패밀리 침대까지 마련되어 엄마의 마음을 이해하는 세심한 배려가 엿보인다.

center

그밖에도 알찬 부대시설을 갖춰 아이들에게는 즐거움을, 어른들에게는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여독을 풀어주는 스파 욕조와 향긋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커피머신, 월정리 바닷가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넓은 테라스 등 다양한 즐거움이 기다리고 있으므로 머물기만 해도 일상의 피로를 잊고 제주도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겠다.

낮에는 월정리 일대를 비롯해 알찬 제주도 여행을, 밤에는 펜션에서 바비큐 파티를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쌓아보는 것은 어떨까. 제주도 가족펜션, 제주도 키즈펜션을 찾는 이들에게 가장 먼저 추천할만한 제주도 월정리 펜션 ‘몰랑이 키즈펜션’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서 ‘제주 몰랑이 키즈펜션’을 검색하여 홈페이지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목록으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