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켄싱턴리조트 청평, 내달초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 선봰다

서울 이랜드 FC 소속 선수들과 함께 축구 기본기 배우며 알차게 보내는 기회 제공

기사입력 : 2019-04-05 09:55
+-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center
켄싱턴리조트 청평 어린이 축구왕 /사진 제공 =켄싱턴호텔앤리조트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켄싱턴리조트 청평이 서울 이랜드 FC와 함께하는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를 내달 5일(어린이날)부터 7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를 이용하면 서울 이랜드 FC 소속 선수들과 함께 축구의 기본기를 배우며 뜻 깊은 하루를 보낼 수 있다고 켄싱턴리조트 측은 5일 밝혔다.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는 △패밀리형(25평형) 객실 1박, △조식 뷔페(3인), △5월 6일(일) 어린이 축구왕 원 데이 클래스 2시간 혜택으로 구성됐다.

어린이 축구왕 원 데이 클래스(One-day class)는 켄싱턴리조트 청평 야외 축구장에서 5월 6일(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된다. 참가 어린이는 서울 이랜드 FC 선수들이 실제 사용하는 라커룸 투어를 시작으로 프로 선수들과 함께 연습게임을 포함한 맞춤형 축구 클리닉을 진행한다. 참가는 7세부터 12세까지 가능하다.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는 홈페이지 및 유선을 통해 예약한 선착순 30명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참여한 어린이에게는 서울 이랜드 FC 축구단 홈 티셔츠와 반바지 세트, 선수들의 사인이 새겨진 사인볼 등 특별한 선물이 제공되며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로 4월 30일(화)까지 예약 시 30% 할인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목록으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