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무라세 사에, 한국 팬들과 약속 지키기 위해 15일(오늘) 한국 입국..'사에삐 왔어요~'

기사입력 : 2019-04-15 19:56
+-
center
일본 걸그룹 NMB48 무라세 사에
[빅데이터뉴스 이상철 기자] 의류브랜드 '앤지비'의 프로듀서로 길을 걷고 있는 일본 걸그룹 NMB48의 무라세 사에가 한국에 방문했다.

한국에 방문한 무라세 사에는 15일(오늘)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뇽‼︎ KR"이라는 내용과 함께 공항철도에서 찍은 모습의 사진을 두장 게재하며 한국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했다.

최근 무라세 사에는 지난 3월 30일 생일을 맞아 한국 팬들이 선물해 준 한국 지하철 신사역에 걸린 생일 축하 전광판(=광고)을 4월달에 보러간다고 한 가운데 15일(오늘) 한국 팬들과 약속을 지키기 위해 한국에 입국하여 전광판이 걸린 지하철 역에 방문 한 것이다.

특히, NMB48에서 비쥬얼 담당의 한축을 맡고 있는 무라세 사에는 '사에삐'라는 귀여운 별명으로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지난년도 8월말경에 종영 된 '프로듀스48' 본 경연에서 트레이너들에게 '화면빨을 잘 받는다', '정말 이쁘다' 라는 말로 미모에 관한 이야기로 눈길을 끈 바가 있으며, 한국식 화장과 스타일링이 제대로 받아 미모 포텐이 터진 케이스로 매혹적인 모습과 누구도 예상치 못한 댄스 포지션 평가에서 1위의 주인공 자리를 차지했음에도 불구하고 22위라는 순위로 마지막을 장식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日 의류 브랜드 '앤지비'의 프로듀서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일본 걸그룹 NMB48의 무라세 사에는 한국에서의 일정을 마치고 비밀리에 일본으로 출국해 오는 26일부터 진행되는 의류브랜드 '앤지비' 오사카 팝업 이벤트에 참석 할 예정이다. [사진: 빅데이터뉴스 DB]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목록으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