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증권·금융

오렌지라이프 "옴니 세일즈 플랫폼 '오늘' 인기…고객 방문 100만 돌파"

2019-04-16 12:15:39

사진 제공 = 오렌지라이프
사진 제공 = 오렌지라이프
[빅데이터뉴스 정지원 기자] 오렌지라이프가 고객 대상의 옴니(OMNI) 세일즈 플랫폼인 ‘오렌지라이프와 함께하는 오늘’(이하 ‘오늘’)이 론칭 두 달 만에 고객 방문 100만건을 돌파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오늘’은 FC(재정 컨설턴트)가 개인별 맞춤형 페이지로 구성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재테크와 문화, 여가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한다.

오렌지라이프는 이날부터 ‘고객 방문 100만건 돌파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담당 FC가 보낸 URL을 통해 접속하거나 오렌지라이프 홈페이지 검색을 통해 FC의 ‘오늘’을 방문해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을 선정, VIPS 외식상품권과 신세계 상품권,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 경품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박익진 오렌지라이프 부사장은 "’오늘’은 론칭 이후 FC와 고객이 보다 편리하고 쉽게 소통할 수 있는 장으로서 빠르게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기능 개선과 콘텐츠 다양화로 오렌지라이프를 대표하는 소통 채널로 만들 계획"이라고 말했다.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