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유통·물류·섬유

롯데홈쇼핑, 콜라겐 구미등 이색 뷰티푸드 ‘먹슬림’ 집중 편성

2019-05-20 18:46:41

롯데홈쇼핑, 여름 맞이 이색 뷰티푸드 / 사진 제공 =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여름 맞이 이색 뷰티푸드 / 사진 제공 = 롯데홈쇼핑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여름을 앞두고 20일부터‘콜라겐 구미’, ‘다이어트 커피’ 등 일명 ‘뷰티푸드'를 집중적으로 편성한다고 밝혔다.

평년보다 이른 더위에 이너뷰티((Inner Beauty) 와 다이어트 등 건강까지 고려한 뷰티푸드를 찾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올해 들어 롯데홈쇼핑 건강식품에서 관련 상품 비중이 전체 40%를 차지하고, 주문금액도 전년 같은 기간(2018.1.1~5.17)과 비교해 15%늘었다. 이에 관련 상품들을 20일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이날부터 동국제약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센텔리안24’의 ‘프리미엄 콜라겐3200’, 건강기능 식품 전문 브랜드 ‘애플트리김약사네’의 ‘미인 콜라겐’등 앰플 타입 콜라겐을 판매한다. 피부 진피층의 90%를 차지하는 콜라겐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오는 23일 오후 11시 50분에는일명 ‘김태희 콜라겐’으로불리는 ‘뉴트리원라이프 콜라겐 구미’를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 지난 3월 론칭 이후 매회 매진을 기록하며 총 2만 8천 세트가 판매됐다. 144년 전통의 독일 콜라겐 제조사의 원료를 사용했으며, 젤리 타입으로 간편하게 씹어먹으면 된다.

앞서 21일에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과 커피분말등의 혼합으로 체지방 감소를 도와주는 ‘다이어트 커피’를 판매한다. 가수 화사의 다이어트 커피로 각광받고 있는 ‘에버비키니빠질라카노’, SNS에서 화제가되고 있는 ‘빈스힐빼자까페’를 선보일 예정이다.

황범석 롯데홈쇼핑상품본부장은 “기존에다이어트 기능성 식품은 주로 체중 감소를 목적으로 한알약 타입이 대부분이었다”며“최근 들어 다이어트는 물론, 피부관리까지 건강한 몸 만들기를 도와주는 상품으로 제품군이 확대되고, 제형도 다양화 되는 추세로, 외모 관리에 신경쓰는 시즌을 맞아 관련 상품들을 집중적으로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